‘버블’에 어센트 입점…디어유, 신인 아티스트 협업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어유(376300)(대표 안종오)는 뉴웨이즈컴퍼니 소속 첫 5인조 아이돌 그룹 어센트(ASC2NT)가 자사의 'bubble with STARS'(버블)에 입점해 팬과의 소통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어센트는 지난달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린 '2024 ASC2NT FAN-CON IN JAPAN Expecting Tomorrow'를 시작으로 지난 7일 나고야, 15일 오사카에서 연이어 팬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디어유(376300)(대표 안종오)는 뉴웨이즈컴퍼니 소속 첫 5인조 아이돌 그룹 어센트(ASC2NT)가 자사의 ‘bubble with STARS’(버블)에 입점해 팬과의 소통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어센트는 지난달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린 ‘2024 ASC2NT FAN-CON IN JAPAN Expecting Tomorrow’를 시작으로 지난 7일 나고야, 15일 오사카에서 연이어 팬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디어유 관계자는 “신인 아티스트인 어센트의 입점은 버블의 아티스트 구성을 더욱 풍성하게 하는 것은 물론 팬들에게도 특별한 소통 경험을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당사는 앞으로도 신인은 물론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늘리면서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 아티스트와 팬들 간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공사 중단'만은 막아야"…'청담르엘' 공사비 증액 합의
- "사과만 꼭 받고 싶습니다"...가방 속 숨은 칼날에 응급실 간 초등생
- 집에서 '미성년자 음란물' 시청한 청년 담당 공무원 불구속 송치
- ‘마약 혐의’ 오재원 연루자 29명, 송치…9명은 두산베어스 소속
- 최동석 "어느 날 가족들 사라져…박지윤과 이혼, 기사 보고 알았다"
- 전과 31범이 ‘또’…술 마시다가 이웃 살해, 이번엔 왜?[그해 오늘]
- "차 빼세요" 무료 공영주차장, 장기 방치차량 '강제 견인'
- 지하철 계단에서 여성 노렸다…몰카범 사진첩 열어보니 '경악'
- "배달 못 하겠어"...'실종' 40대 여성 차량 발견 당시 상황
- ‘1명당 1000원 기부’ 공약 일 커졌네…LG전자도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