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커, 미니앨범인데 9곡 수록… '스위트 테이프' 트랙리스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웨이커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웨이커(WAKER, 리오·세범·고현·이준·새별·권협)는 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미니 2집 '스위트 테이프'(SWEET TAP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웨이커는 신인 아이돌 그룹으로서 이례적으로 데뷔 미니앨범에 10곡을 담은 바 있다.
'스위트 테이프'는 웨이커가 지난 1월 발매한 첫 미니앨범 '미션 오브 스쿨'(Mission of School)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이커(WAKER, 리오·세범·고현·이준·새별·권협)는 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미니 2집 ‘스위트 테이프’(SWEET TAP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인트로곡 ‘웨얼 두 위 고’(Where do we go)를 시작으로 ‘바닐라 초코 셰이크’(Vanilla Choco Shake), ‘콜 마이 네임’(Call My Name), ‘돌체’(Dolce), ‘돈트 워리’(Don’t Worry), ‘꿈에서 날 만나’, ‘쉬어’, ‘롤리팝’(Lollipop), ‘드리밍 토크 : 데이2’(Dreaming Talk : DAY 2)까지 총 9트랙이 담겨있다.
앨범명인 ‘스위트 테이프’를 관통하는 달콤한 분위기의 곡 제목들이 예비 리스너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웨이커는 신인 아이돌 그룹으로서 이례적으로 데뷔 미니앨범에 10곡을 담은 바 있다. 이어 이번 미니앨범에도 9곡을 수록하며 진정성을 담은 음악 행보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위트 테이프’는 웨이커가 지난 1월 발매한 첫 미니앨범 ‘미션 오브 스쿨’(Mission of School)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앨범이다. 웨이커는 이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전 세계 K팝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16일 오후 6시 발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공사 중단'만은 막아야"…'청담르엘' 공사비 증액 합의
- "사과만 꼭 받고 싶습니다"...가방 속 숨은 칼날에 응급실 간 초등생
- 집에서 '미성년자 음란물' 시청한 청년 담당 공무원 불구속 송치
- ‘마약 혐의’ 오재원 연루자 29명, 송치…9명은 두산베어스 소속
- 최동석 "어느 날 가족들 사라져…박지윤과 이혼, 기사 보고 알았다"
- 전과 31범이 ‘또’…술 마시다가 이웃 살해, 이번엔 왜?[그해 오늘]
- "차 빼세요" 무료 공영주차장, 장기 방치차량 '강제 견인'
- 지하철 계단에서 여성 노렸다…몰카범 사진첩 열어보니 '경악'
- "배달 못 하겠어"...'실종' 40대 여성 차량 발견 당시 상황
- ‘1명당 1000원 기부’ 공약 일 커졌네…LG전자도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