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트, '로드 투 킹덤' 출연 확정…'ANOTHER'한 실력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YOUNITE(유나이트)가 하반기 방송 예정인 '로드 투 킹덤' 새 시즌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유나이트가 Mnet 보이그룹 서바이벌 '로드 투 킹덤' 출연을 확정했다고 10일 밝혔다.
2020년 첫 시즌 방송 이후 약 4년 만에 새롭게 리브랜딩 된 '로드 투 킹덤'은 실력과 잠재력을 갖추고 있는 보이그룹들을 다시 한 번 재조명하는 K팝 보이그룹 라이징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그룹 YOUNITE(유나이트)가 하반기 방송 예정인 '로드 투 킹덤' 새 시즌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유나이트가 Mnet 보이그룹 서바이벌 '로드 투 킹덤' 출연을 확정했다고 10일 밝혔다. 2020년 첫 시즌 방송 이후 약 4년 만에 새롭게 리브랜딩 된 '로드 투 킹덤'은 실력과 잠재력을 갖추고 있는 보이그룹들을 다시 한 번 재조명하는 K팝 보이그룹 라이징 프로젝트다.
‘로드 투 킹덤’의 새 시즌은 방송 소식을 알린 시점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라인업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유나이트 역시 글로벌 팬들로부터 예상 출연자 목록에 꾸준히 이름을 올려왔고, 출연을 확정한 만큼 최선을 다한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유나이트는 지난 2022년 4월 20일 데뷔 앨범 ‘YOUNI-BIRTH(유니버스)’로 데뷔했다. 당시 데뷔곡 ‘1 of 9(원 오브 나인)’으로 같은 해 8월 일본 틱톡에서 핫트렌드를 기록하며 라인뮤직 K팝 톱50 차트에 44위 차트인, 스포티파이 재팬 바이럴 차트에 3개월 연속 차트인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특히 지난 5월 1일에 발매한 여섯 번째 EP ‘ANOTHER(어나더)’로 초동 판매고 11만 1,609장을 달성해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하는 등 눈부신 성장세를 이어왔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서 존재감 과시…'신곡히트 지민·붙박이 정국' 롱런
- 세븐틴 정한X원우 'THIS MAN', 日 레코드협회 '골드' 인증…오리콘 등 현지기록 굳건
- JUMF2024 최종라인업 발표…타카피·멜로망스 등 합류
- 아일릿, ‘SUPER ILLIT’ 첫 프로젝트 성공…'예능짱' 입증
- 방탄소년단 지민 'Smeraldo Garden Marching Band' 빌보드 핫100 진입
- 삼성SDS, 액침냉각 품은 친환경 IDC 짓는다
- AMD AI 프로세서 '라이젠 AI 300' 탑재 AI PC 출시…AI칩셋 경쟁 돌입
- “차세대 패키징 선점”…日, 美와 소부장 밀월
- 또 바퀴 빠진 美 유나이티드 보잉 항공기…”올들어 두 번째”
- 집중호우에 중부선·장항선 열차 운행 중지…KTX, 최대 100분 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