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양이, 어디까지 알고 있나요'…부천시, 길고양이 사진작가 초청 강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부천시는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부천 시청 소통마당에서 길고양이 사진작가로 유명한 김하연 강사를 초청, 명사 특강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부천시에 따르면 김하연 작가는 오랜 기간 길고양이를 관찰하고 돌봐 온 경험을 바탕으로 '화양연화', '구사 일행', '너는 나다', '운칠기삼' 등 전국에서 길고양이 관련 사진 전시회를 다수 개최한 사진작가로, 300회 이상 관련 강의를 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부천=김동선 기자] 경기 부천시는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부천 시청 소통마당에서 길고양이 사진작가로 유명한 김하연 강사를 초청, 명사 특강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부천시에 따르면 김하연 작가는 오랜 기간 길고양이를 관찰하고 돌봐 온 경험을 바탕으로 ‘화양연화’, ‘구사 일행’, ‘너는 나다’, ‘운칠기삼’ 등 전국에서 길고양이 관련 사진 전시회를 다수 개최한 사진작가로, 300회 이상 관련 강의를 해왔다.
김 작가는 특강에서 길고양이에 대한 편견과 오해와 공존을 위한 갈등 해결 방안 등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며, 100명까지 온라인으로 선착순 신청을 받는다. 수강료는 무료다.
한편, 부천시는 10월 13일 동물 행동 교정 트레이너로 잘 알려진 ‘설채현 수의사’ 특강을, 11월에는 길고양이 관련 명사 특강을 예정하고 있다.
부천시 관계자는 "앞으로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반려동물 관련 강의를 통해 동물복지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사람과 반려동물이 더불어 행복한 부천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임(任)→지시(指示)'…임태희 교육감, 선거캠프 인사 외압 정황 문건 입수
- 윤석열 '반려견과 함께' [포토]
- 與 친한 vs 친윤, 진흙탕 전당대회…"이대로면 분당"
- 삼성전자 노조 총파업 강행…HBM 추격 기회 놓칠까 '발 동동'
- [현장FACT] 삼성전자 노조, 첫 대규모 파업…궂은 날씨 속 '떼창' (영상)
- '기류'가 달라졌나…한동훈 특검법, 7월 내 처리 불투명
- [2024 납량②]"사건 속 주인공이 돼"…추리에서 오는 미스터리
- '이제 혼자다', 이혼 후 일상 공개는 '득'일까 '실'일까[TF초점]
- 장마철 시작에 손해율 '비상'…손보업계, 침수차 피해 최소화 '분주'
- 대형 건설사가 '유튜브' 힘 주는 이유…'일석이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