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의회 이숙자 의원 '공직 청렴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도 남원시의회 이숙자 의원이 국민권익위원회 소관 사단법인 부패방지국민운동본부총연합이 주관하는 '공직 청렴 대상'을 수상했다.
이숙자 의원은 "이렇게 공직 청렴 대상을 수상하게 돼 시의원으로서 보람과 더 큰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시민 앞에 청렴하고 신뢰받을 수 있는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남원=최영 기자] 전북도 남원시의회 이숙자 의원이 국민권익위원회 소관 사단법인 부패방지국민운동본부총연합이 주관하는 '공직 청렴 대상'을 수상했다.
10일 남원시의회에 따르면 이 의원은 지난 2년간 시의원으로 청렴한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민소통시민연대 청렴지도자 발굴위원회 추천에 의해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 상은 많은 공직자들이 수상을 희망하는 상으로 우리 사회의 반부패 분위기 조성과 공직자의 청렴하고 공정한 업무 정착을 위해 마련된 상이다.
이숙자 의원은 "이렇게 공직 청렴 대상을 수상하게 돼 시의원으로서 보람과 더 큰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시민 앞에 청렴하고 신뢰받을 수 있는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scc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임(任)→지시(指示)'…임태희 교육감, 선거캠프 인사 외압 정황 문건 입수
- 윤석열 '반려견과 함께' [포토]
- 與 친한 vs 친윤, 진흙탕 전당대회…"이대로면 분당"
- 삼성전자 노조 총파업 강행…HBM 추격 기회 놓칠까 '발 동동'
- [현장FACT] 삼성전자 노조, 첫 대규모 파업…궂은 날씨 속 '떼창' (영상)
- '기류'가 달라졌나…한동훈 특검법, 7월 내 처리 불투명
- [2024 납량②]"사건 속 주인공이 돼"…추리에서 오는 미스터리
- '이제 혼자다', 이혼 후 일상 공개는 '득'일까 '실'일까[TF초점]
- 장마철 시작에 손해율 '비상'…손보업계, 침수차 피해 최소화 '분주'
- 대형 건설사가 '유튜브' 힘 주는 이유…'일석이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