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수원전 홈경기 '스카이 블루밍 데이' 진행… '미스터트롯' 김경민 공연까지!

김유미 기자 2024. 7. 10. 11: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안시티 FC가 수원 삼성과 홈경기를 '스카이 블루밍 데이'로 꾸민다.

천안은 오는 13일 오후 7시 30분 천안 종합운동장에서 수원을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4 22라운드 홈경기를 개최한다.

 2008년 창단 이래 천안 종합운동장에서는 수원과 처음 치르는 홈경기이기에 큰 관심이 모인다.

이날 홈경기는 구단 상징색인 '하늘색'을 드레스코드로 하여 천안 종합운동장을 하늘색으로 물들이는 '스카이 블루밍 데이'로 펼쳐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천안시티 FC가 수원 삼성과 홈경기를 '스카이 블루밍 데이'로 꾸민다. 

천안은 오는 13일 오후 7시 30분 천안 종합운동장에서 수원을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4 22라운드 홈경기를 개최한다.

수원과 리그에서 만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2018년 천안시청축구단 시절 천안 축구센터 주경기장을 안방으로 사용할 당시 2018 KEB하나은행 FA컵 16강 홈경기를 치른 바 있다. 2008년 창단 이래 천안 종합운동장에서는 수원과 처음 치르는 홈경기이기에 큰 관심이 모인다.

천안은 지난 8일 FC 안양과의 21라운드 원정에서 0-3으로 패해 K리그2 10위(승점 21, 5승 6무 9패)에 머물렀다. 상대 수원은 현재 6위(승점 26, 7승 5무 7패)에 자리하고 있다. 천안은 수원과의 올해 첫 맞대결에서 1-0로 승리한 기억을 살려 홈 승리를 노린다. 

천안은 13일 홈경기를 특별한 행사로 꽉 채웠다. 이날 홈경기는 구단 상징색인 '하늘색'을 드레스코드로 하여 천안 종합운동장을 하늘색으로 물들이는 '스카이 블루밍 데이'로 펼쳐진다. 천안 홈 유니폼 또는 하늘색 의류를 입고 오는 1,000명에게는 N게이트 팬파크에서 소정의 경품을 선착순 지급한다.

그 외에도 N게이트 팬파크에서는 오후 5시 30분부터 폴라로이드 사진 꾸미기 이벤트, 선수단 사인회, 경품추첨, '볼 투호' 축구 게임 이벤트가 열린다. 메가박스 천안점과 함께하는 룰렛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룰렛 결과에 따라 영화관람권, 러브콤보 교환권, 더블 미니 카라멜 팝콘, 아산스파비스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경기 전엔 한 달간 뛰어난 기량을 보인 선수를 시상하는 '유진캐노피 6월 MVP 시상식'도 진행된다.

'미스터트롯 황소고음'으로 유명한 가수 김경민도 천안의 승리를 응원하기 위해 천안 종합운동장을 찾는다. 2020년 미스터트롯 최종 8위에 올랐던 김경민은 경기 전 시축과 하프타임 공연으로 황소고음을 뽐내며 천안 종합운동장에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13일 홈경기는 온라인 예매 오픈 당일 원정석이 2분 만에 매진되는 등 많은 관중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 당일 천안 종합운동장 일대가 혼잡할 것으로 예상돼 구단은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천안 홈경기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경기 당일 W매표소와 N매표소에서 티켓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홈경기 관련 자세한 정보는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천안시티 FC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