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올데이, 브랜드 첫 광고 모델로 배우 김수현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샤브샤브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브랜드 첫 광고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다양한 캐릭터 연기를 통해 꾸준히 사랑받는 김수현 씨가 프리미엄 소고기 샤브샤브와 호텔식 샐러드바로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는 우리 브랜드와 잘 맞아 이번 모델 발탁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수현을 모델로 하는 '샤브올데이'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현재 촬영 준비 중으로 하반기에 고객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다양한 캐릭터 연기를 통해 꾸준히 사랑받는 김수현 씨가 프리미엄 소고기 샤브샤브와 호텔식 샐러드바로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는 우리 브랜드와 잘 맞아 이번 모델 발탁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샤브올데이는 60여 가지의 신선한 채소와 소고기, 월남쌈, 죽, 맥주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호텔식 샤브 뷔페다. 샐러드바에 있는 다양한 종류의 채소는 단일화된 물류 시스템으로 신선한 식재료를 매장별로 직배송하고 있다.
김수현을 모델로 하는 '샤브올데이'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현재 촬영 준비 중으로 하반기에 고객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샤브올데이는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주요 패밀리 레스토랑들처럼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한편 샤브올데이는 론칭 1년 만에 18호점을 오픈하고 가맹 계약 기준으로 36개 점이 계약 완료됐다. 올해 60호점까지 오픈을 목표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이제 두 아이 아빠 된다…첫째 출산 이후 1년 만
- “비가 너무 와 배달 못해”…통화 후 실종된 택배기사
- 굴 1㎏에서 유리섬유 입자 1만1220개 검출 …먹이사슬서 첫 발견
- ‘오재원 마약’ 연루자 29명…두산 현역 선수만 9명
- “밥 먹고 빼드릴게”…집 앞 무단주차 차량 ‘참교육’한 차주[e글e글]
- ‘하루 한 잔’, 약주 아닌 독주 …“수명 두 달 반 단축”
- 이륙한 여객기에서 바퀴 뚝↓…“뭐가 굴러가요” 신고
- “화장실인줄…” 비행기 처음 탄 中여성, 비상문 열었다
- 스태프 얼굴에 연기를…블랙핑크 제니, 실내흡연 논란 (영상)
- 이영표 “홍명보 선임 과정 생략, 큰 문제…실수 반복되면 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