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3년차' 이장원 "♥배다해, 내 즉흥 여행 메이트"(다시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퍼톤스 이장원이 '인간AI' 다운 엉뚱한 매력으로 웃음버튼에 등극한다.
과연 '배다해'라는 이름이 곧 명령어인 인간AI 이장원을 사로잡은 곳이자 직장인을 위한 '최대 효율'을 자랑할 여행지는 어디가 될 것인지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한껏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퍼톤스 이장원이 '인간AI' 다운 엉뚱한 매력으로 웃음버튼에 등극한다.
'2024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PP 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원탑 여행 예능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한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가 오는 11일(목) 저녁 9시 20분에 117회를 방송한다. 이날 방송은 '연차 내고 떠나는 즉흥 여행' 특집으로, 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상가와 '당장 떠나기 좋은 도시 싱가포르'를, 이석훈이 현승승장구와 함께 '스트레스 날리는 광란의 파티 태국 푸껫'을, '큰별쌤' 최태성이 백고팡과 함께 '푸바오 친구들의 초대 중국 충칭'을 주제로 패키지여행 배틀을 벌인다. 승자를 판정할 여행 친구는 페퍼톤스 이장원이 출격한다.
이날 이장원은 “여행을 가면 음악의 영감이 될 풍경들을 담아온다”라며 난데없는 '아티스트적 허세'를 뽐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어 이장원은 “악기는 무조건 지참”이라고 한 술 더 뜨더니, 급기야 “기타 없이 여행을 가면, 앱으로라도 기타를 친다”라며 예상을 뛰어 넘은 '카이스트 식' 첨단(?) 유머 코드를 선보여 김신영을 쓰러지게 한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이장원은 “배다해가 내 즉흥 여행 메이트”라고 밝히며 '결혼 3년차'에도 달달함을 뽐내 눈길을 끈다. 이때 이장원은 모든 여행지 스폿마다 배다해를 찾는 '다해무새(다해+앵무새, 이하 다해무새)' 모먼트로 이석훈마저 혀를 내두르게 한다는 전언이다. 특히 여행 맛집만 나왔다 하면 “다해가 좋아하는 거네? 가산점”이라며 나홀로 점수판까지 만들어 MC진을 폭소케 한다고.
과연 '배다해'라는 이름이 곧 명령어인 인간AI 이장원을 사로잡은 곳이자 직장인을 위한 '최대 효율'을 자랑할 여행지는 어디가 될 것인지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한껏 모인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채널S '다시갈지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신영·이석훈 "여사친, 남사친 말고 '외사친'도 추가"(다시갈지도)
- 김신영 "10CM, 안신애 공연 보고 가수 그만둘 생각해"(다시갈지도)
- 김신영 "실수로 캥거루 고기 주문…소고기 안심과 맛 똑같아"(다시갈지도)
- 김해준 "앤젤리나와 랜선 데이트? 연락 없어"(다시갈지도)
- KCM "내 이름 KCM 뜻? 감칠맛" 반전 네이밍 비화(다시갈지도)
- KCM "귀 얇은 편, 누가 좋다고 하면 다 좋아 보여"(다시갈지도)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