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탄수화물 끊더니…과감 의상으로 뽐낸 섹시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29)가 근황을 밝혔다.
혜리는 1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내일 만나요"라고 적고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혜리는 가슴 부분이 깊게 파인 상의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
앞서 혜리는 지난 5월 본인 유튜브 채널에서 "탄수화물을 먹지 않은지 4개월이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29)가 근황을 밝혔다.
혜리는 1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내일 만나요"라고 적고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혜리는 가슴 부분이 깊게 파인 상의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 반지 등의 액세서리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손목에 헤어밴드를 착용하며 포인트를 줬다.
앞서 혜리는 지난 5월 본인 유튜브 채널에서 "탄수화물을 먹지 않은지 4개월이 됐다"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TEO 테오'의 '살롱드립2'이 지난달 공개한 영상에서 혜리는 "12월부터 지금까지 정제된 탄수화물과 밀가루, 밥 빵 면을 끊었다"며 탄수화물을 올해 크리스마스 때까지 먹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한편 혜리는 2010년 걸스데이로 데뷔해 멤버들과 '반짝반짝' '기대해' 등의 히트곡을 냈다. MBC TV 예능물 '진짜사나이'(2014)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2015~2016)로 인기를 누렸다.
이후 드라마 '딴따라'(2016) '투깝스'(2017~2018) '청일전자 미쓰리'(2019) '간 떨어지는 동거'(2021) '일당백집사'(2022), 영화 '물괴'(2018) 등에서 활약했다. 지난달 18일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물 '미스터리 수사단'에 출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