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단, NCT 콘서트 후기···“나도 시즈니로 살아볼까?”
장정윤 기자 2024. 7. 10. 10:36
방송인 조나단이 NCT 127 콘서트 후기를 전했다.
9일 NCT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웹예능 ‘김동 이동의 먹2U’ 9화가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조나단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해찬은 조나단에게 “(NCT127) 콘서트 보러오지 않았냐. 어땠냐”고 물었다. 조나단은 “깜짝 놀랐다. 어? 나도 시즈니로 한 번 살아볼까?(싶더라)”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도영과 해찬이 포복절도하자 조나단은 “아니 왜냐하면 그냥 콘서트 시작부터 끝까지 계속 챙겨주더라. 괜찮으시죠? 즐거우시죠?(라며)”라고 설명했다. 또 “(팬들이) 나를 좀 반겨주시더라”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에 도영은 “아마 시즈니(팬덤 명)들도 너에게 내적 친분이 있을 거다”라고 호응했다.
또 조나단은 콘서트를 본인을 소개한 것에 대해 “난 (소개할 줄은) 몰랐다. 근데 기대는 했다”며 민망한 듯 웃었다. 이어 “(나를 소개했을 때) 함성이 너무 크더라. 언젠간 관에 들어가기 전에 나도 이런 걸 느끼고 싶더라. 색다를 거 같다”고 덧붙였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