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쪘네” 비비 워터밤, 노출사고 방지 비키니 ‘안전 확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비비가 올해도 워터밤 무대에 출격했다.
비비는 지난 7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진행된 '워터밤 서울 2024' 무대에 올랐다.
이날 비비는 연두색 비키니 위에 흰색 블라우스를 착용, 상의 단추를 하나만 잠근 스타일링으로 농염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비비는 오는 7월13일 워터밤 제주 공연과 8월 3일 인천 공연에도 함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비비가 올해도 워터밤 무대에 출격했다.
비비는 지난 7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진행된 ‘워터밤 서울 2024’ 무대에 올랐다.
이날 비비는 ‘쉬가릿’을 부르며 등장했다. “오늘 여러분 앞에 서게돼 영광”이라고 짧은 인사를 마치고 ‘sugar rush’를 열창했다. 이어 ‘KAZINO(사장님 도박은 재미로 하셔야 합니다)’ ‘The Weekend’ 등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뛰어난 가창력을 뽐냈다.
비비는 무대 도중 상의를 벗고 격렬하게 트월킹을 추는 등 화끈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기도 했다. ‘나쁜X’과 ‘밤양갱’ 등 다채로운 선곡으로 극과극의 분위기를 오가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비비는 연두색 비키니 위에 흰색 블라우스를 착용, 상의 단추를 하나만 잠근 스타일링으로 농염한 매력을 뽐냈다. 전광판에 나오는 자신의 모습을 보더니 “살 쪘네”라고 화들짝 놀라며 친근한 모습도 보여줬다. 격렬한 퍼포먼스 전에는 “안전 확인”이라며 비키니 점검도 했다. 그는 지난 2022년 공연 당시 비키니 끈이 풀려 대형 노출사고 위기를 겪은 바 있다.
한편, 비비는 오는 7월13일 워터밤 제주 공연과 8월 3일 인천 공연에도 함께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우슬혜, 40대 안 믿기네…잠옷 같은 초미니 완벽 소화 [DA★]
- 잘 나가던 류정남, 수억 날리고 나락…인생 복구 솔루션(소금쟁이)[TV종합]
- 장영 “다 때려치워…父장광에게 모멸감 느껴” 불화 고백 (아빠하고 나하고)
- “재혼부부인 줄” 장윤정♥도경완 부부싸움?! 사실상 일방적 혼쭐! (마법의 성)
- '갑질'핑크 제니, 들통난 인성…이미지 장사 ‘굿바이’ [DA:스퀘어]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