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男 배우, 음주운전에 신고자 폭행까지…경찰 조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0대 남자 배우 A씨가 음주운전을 신고한 시민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10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성동경찰서는 지상파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알려진 A씨를 음주운전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
경찰은 폭행 혐의에 대해서는 피해자의 진술 등을 토대로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다.
A씨는 2일 새벽 오전 3시 40분경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술을 마시고 성동구 자택까지 3㎞가량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성동경찰서는 지상파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알려진 A씨를 음주운전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 경찰은 폭행 혐의에 대해서는 피해자의 진술 등을 토대로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다.
A씨는 2일 새벽 오전 3시 40분경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술을 마시고 성동구 자택까지 3㎞가량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음주 측정 결과 면허 취소 수준(0.08% 이상)의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검출된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음주 운전 의심 신고를 한 시민을 폭행한 혐의도 받고 있다. 식당에서부터 따라온 신고자는 목이 졸리는 등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는 자신을 제지하는 이들에게 욕설을 내뱉고, “가만 두지 않겠다”는 등의 협박성 발언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우슬혜, 40대 안 믿기네…잠옷 같은 초미니 완벽 소화 [DA★]
- 잘 나가던 류정남, 수억 날리고 나락…인생 복구 솔루션(소금쟁이)[TV종합]
- 장영 “다 때려치워…父장광에게 모멸감 느껴” 불화 고백 (아빠하고 나하고)
- “재혼부부인 줄” 장윤정♥도경완 부부싸움?! 사실상 일방적 혼쭐! (마법의 성)
- '갑질'핑크 제니, 들통난 인성…이미지 장사 ‘굿바이’ [DA:스퀘어]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