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시스, 청소 효율성 높인 로봇청소기 ‘플로리오 F10 프로’ 출시
포지텍 그룹의 신규 로봇청소기 브랜드 노이시스는 청소 효율성을 높인 로봇청소기 '플로리오 F10 프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노이시스 플로리오 F10 프로는 기존 로봇청소기의 단점을 보완했다. AI 일회용 패드 자동교체 시스템을 적용해 청소 효율성을 높이고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자동으로 일회용 패드가 교체되기 때문에 일일이 청소 패드를 교체할 필요가 없어 청소 과정이 간편해진다.
이 제품은 기존 물걸레 세척 타입의 4세대 제품에서 진화한 5세대 AI 일회용패드 자동교체형으로 기존 4세대 제품의 불편함이었던 오염수· 세균 번식· 악취· 세정제 보충 및 교체 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노이시스의 신제품에는 AI 기반의 자동화 시스템 외에도 다양한 기술이 적용됐다. 사용자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원격으로 작동을 제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청소 현황을 모니터링하는 것도 가능하다.
정교한 청소를 돕도록 설계된 컴팩트한 사이즈와 D라인 디자인, 상황에 맞춰 자동으로 올라가는 브러쉬와 패드(듀얼 오토 리프팅 기능), 올인원 도크 등의 기능도 갖췄다. 다이나믹 스크럽 기술을 통해 강력한 패드 모션을 자랑한다.
LDS 내비게이션과 추락방지 센서가 동시에 반응해 계단· 화장실· 베란다 등 다양한 장소에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초정밀 AI RGB 카메라와 4중 센서가 탑재돼 1cm 이상의 장애물도 회피할 수 있다.
노이시스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새로운 청소 패러다임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면서 기존 로봇청소기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더 나은 청소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AI 로봇 분야에서 30년간 경험을 쌓아온 포지텍 그룹이 새롭게 론칭한 로봇 청소기 브랜드 노이시스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위해 신제품에 대한 무상보증 기간을 2년 제공한다. 구입 후 2년 동안 사용 중 결함이나 문제가 생긴 경우 서비스센터를 통해 제품을 무상 수리할 수 있다.
노이시스는 신제품 출시 기념 라이브 행사를 오는 24일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