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백∙적 하나로 섞었다' 수원삼성, 보랏빛 3rd 유니폼 공개..."팬들과 하나되어 승격하겠다는 의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삼성이 오는 13일 천안시티FC전에서 입고 뛸 2024시즌 보랏빛 '3rd 유니폼'을 공개했다.
수원 구단은 "팬들과 수원삼성 구성원 모두의 화합으로 올해 승격을 반드시 이뤄내겠다는 의지를 담아, 구단의 상징색인 '청∙백∙적'을 하나로 조합한 보라색 유니폼"이라며 "언제나 밝게 빛나는 응원을 보여주는 팬들의 열정을 담은 형광색을 포인트로 3rd 유니폼의 완성도를 더했다. 유니폼 전면부에는 용비늘을 재해석한 패턴을 배치하여 구단의 정체성을 표현했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고성환 기자] 수원삼성이 오는 13일 천안시티FC전에서 입고 뛸 2024시즌 보랏빛 '3rd 유니폼'을 공개했다.
수원 구단은 "팬들과 수원삼성 구성원 모두의 화합으로 올해 승격을 반드시 이뤄내겠다는 의지를 담아, 구단의 상징색인 ‘청∙백∙적’을 하나로 조합한 보라색 유니폼"이라며 "언제나 밝게 빛나는 응원을 보여주는 팬들의 열정을 담은 형광색을 포인트로 3rd 유니폼의 완성도를 더했다. 유니폼 전면부에는 용비늘을 재해석한 패턴을 배치하여 구단의 정체성을 표현했다"라고 설명했다.
유니폼 공개의 메인 모델로는 6월에 팀에 합류한 후 새로운 활력소를 불어넣고 있는 피터와 홍원진이 나섰다. 홍원진은 “의미가 있는 써드 유니폼 촬영의 모델로 참가하게 되어 영광이다. 모두가 하나된다는 유니폼에 담긴 의지처럼 원팀으로 반드시 승격을 이루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수원삼성과 변치 않는 파트너십을 통해 이번 3rd 유니폼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출시 취지에 맞게, 수원삼성이 다시 비상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2024 시즌 3rd 유니폼은 7월 10일 오후 4시부터 블루포인트 온라인 샵(주소확인)과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그리고 푸마 스타필드 수원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finekosh@osen.co.kr
[사진] 수원삼성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