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교원 빨간펜,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 빨간펜이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자사 교육상품 체험 기회와 고객 접점을 넓히고자 이번 유교전에 참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원 빨간펜이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자사 교육상품 체험 기회와 고객 접점을 넓히고자 이번 유교전에 참가한다. 북카페 콘셉트로 꾸며진 부스에서는 △전집 △아이캔두 △도요새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포토존과 상담존도 마련돼 기념사진을 찍거나 자녀 교육 및 육아 관련 상담도 가능하다.
부스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도 실시한다. 상담을 실시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리유저블 컵을 증정하며, 현장에서 빨간펜 상품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 전집 1질을 제공한다. 빨간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고객에게는 전집 낱권 또는 리유저블 가방 등을 선착순 제공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참가한 유교전에서 3~7세 자녀를 가진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어 올해도 참여하게 됐다”며 “여름 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 방문해 빨간펜 대표 상품을 체험하고 풍성한 혜택도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하정 기자 nse03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SDS, 액침냉각 품은 친환경 IDC 짓는다
- AMD AI 프로세서 '라이젠 AI 300' 탑재 AI PC 출시…AI칩셋 경쟁 돌입
- “차세대 패키징 선점”…日, 美와 소부장 밀월
- 조주완 LG전자 CEO “AI·디지털로 글로벌 고객에게 고품질 서비스”
- “자율주행 임시운행 허가기간 연장…옥외광고물 자유구역 추가 지정”
- 추경호 “尹 대통령 탄핵 청문회, 헌법 위배…증인 출석 의무 없다”
- 尹, 美인태사령부 방문..'철통' 한미동맹·연합태세 강조
- 美 순방 尹, 국내 집중호우에 “인명구조·피해예방 최우선 실시하라” 지시
- “결혼해도 각자 姓 그대로”…日 국민 59%, 선택적 부부별성제 찬성
- 與 당 대표 후보 4인 “金여사 사과했으면 총선 결과 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