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명치까지 파인 의상‥말라도 너무 말랐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걸스데이 멤버 겸 배우 혜리가 아찔한 의상으로 여름 더위를 날렸다.
혜리는 7월 10일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근황을 담은 사진을 여러 장 게시했다.
사진 속 혜리는 어깨 라인과 가슴 라인이 깊게 파인 민소매 블라우스를 입은 모습이다.
특히 최근 탄수화물을 끊었다고 선언할 만큼 다이어트에 진심인 혜리는 앙상하게 마른 몸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그룹 걸스데이 멤버 겸 배우 혜리가 아찔한 의상으로 여름 더위를 날렸다.
혜리는 7월 10일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근황을 담은 사진을 여러 장 게시했다.
사진 속 혜리는 어깨 라인과 가슴 라인이 깊게 파인 민소매 블라우스를 입은 모습이다. 아찔한 노출에도 개의치 않는 듯 자연스러운 포즈와 귀여운 표정이 눈길을 끈다.
특히 최근 탄수화물을 끊었다고 선언할 만큼 다이어트에 진심인 혜리는 앙상하게 마른 몸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와 상큼한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한편 혜리는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에 출연했으며 오는 8월 14일 개봉하는 영화 '빅토리'로 관객들과 만난다. '빅토리'(감독 박범수)는 오직 열정만큼은 충만한 생판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가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를 응원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윤승아♥김무열, 이탈리아 여행서도 손 꼭 잡은 워너비 부부
- 제니, 스태프 면전 실내흡연 논란 공식입장無…곱창집 불법주차 사건 재소환
- 조정민 카레이서 된 근황‥레이싱 슈트 입고 포즈 “나름 강심장인데”
- “클럽+여자 못 잃어” 정준영 승리 충격 목격담, 출소 후에도 갱생 불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