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우→조한선, MBC '털뭉치들' 정회원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아지, 고양이를 비롯한 반려동물부터 동물원, 대자연의 야생동물까지 다양한 동물과 함께하는 모습을 그릴 '우리동네 털뭉치들'(기획 김현철/연출 김현기)의 메인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오늘(10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총 2종으로 반려견과 함께한 털뭉치네 회원들의 모습이 담겨 '리얼 펫 프렌들리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아지, 고양이를 비롯한 반려동물부터 동물원, 대자연의 야생동물까지 다양한 동물과 함께하는 모습을 그릴 '우리동네 털뭉치들'(기획 김현철/연출 김현기)의 메인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오늘(10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총 2종으로 반려견과 함께한 털뭉치네 회원들의 모습이 담겨 ‘리얼 펫 프렌들리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특히 ‘나의 일상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라는 메인 카피는 동물과 함께하면서 모든 일상이 동물 중심으로 바뀌었지만 그럼에도 더 큰 행복을 주는 털뭉치를 사랑할 수밖에 없는 마음을 대변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정재형, 혜리, 신규진과 함께할 털뭉치네 대표 회원들, 배우 이기우, 조한선과 그들의 반려견 테디와 주로가 등장해 특별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앞서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 정재형의 반려견 해듬이와 함께 등장한 테디와 주로의 모습이 이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들은 스튜디오를 종횡무진 누비고 쉴 틈 없이 멍멍대며 첫 녹화에서부터 준비된 스타의 탄생을 예고했다.
'우리동네 털뭉치들'에 합류한 배우 이기우와 조한선은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동물에 대한 이야기만 하는 것에 매력을 느꼈다. 특히 반려견들과 스튜디오에서 함께하는 자리도 추억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우리동네 털뭉치들'을 통해 대표 반려동물 덕후로 알려진 그들과 반려견들은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MBC 새 동물 프로그램 '우리동네 털뭉치들'은 오는 7월 16일 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송중기, 이성민에게 "우리 회장님 왜 이렇게 되셨지?" '핸섬가이즈'
- 남태현, 서민재 '리벤지 포르노' 주장에 "일방 폭행은 없었어" [이슈in]
- 고아성 주연 영화 '한국이 싫어서' 8월 개봉 확정
-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 '히든아이', MC 김성주→표창원·권일용 합류
- '주간아' 에버글로우, '아기 공룡' 변신…써니힐·다비치 소환!
- "희선누나, 권지용입니다"…김희선, GD 폭로에 당황?(밥한잔)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