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지들!"…강형욱, '개훌륭' 폐지 소식에 내비친 심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갑질 의혹에 휩싸였던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KBS 예능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 잠정 폐지 소식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KBS는 앞서 '개훌륭' 잠정 폐지 소식을 알렸다.
KBS 측은 "'개훌륭'이 잠정 폐지 후 리뉴얼된다"라며 "새로운 포맷에서 강형욱 출연은 고려하고 있지 않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갑질 의혹에 휩싸였던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KBS 예능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 잠정 폐지 소식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지난 9일 강형욱은 자신의 SNS에 "'세나개(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를 할 때는 제가 곧 '세나개'였고, '개훌륭'을 할 때는 저는 곧 '개훌륭'이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앞으로 어떤 프로그램을 할지 모르겠지만, 그때는 그것이 저이고 또한 최선을 다해 촬영하겠다. '개훌륭'에서 만났던 모두, 반가웠고 즐거웠다"라고 적었다.
더불어 강형욱이 이 글과 함께 올린 사진에 시선이 모이고 있다. '개훌륭' 방송의 한 장면을 캡처해 첨부했다. 그가 "거지들"이라고 외치는 장면이다.
누리꾼들은 "하필이면 왜 이 장면을 첨부했나"라며 의미를 부여하는 한편, 다른 일각에서는 "유명한 장면인 만큼 상징성이 있어서 사용한 것"이라는 반응도 보였다.
KBS는 앞서 '개훌륭' 잠정 폐지 소식을 알렸다. KBS 측은 "'개훌륭'이 잠정 폐지 후 리뉴얼된다"라며 "새로운 포맷에서 강형욱 출연은 고려하고 있지 않다"라고 밝혔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급발진 주장 대부분이 고령자?...신고자 과반수는 50대 이하
- 테슬라 로고에 태극기가 '턱'...머스크 "한국인들, 똑똑" [지금이뉴스]
- 기부 공약 했다가 월급 날릴 위기 놓인 직원...LG전자 "지원 검토"
- '업무상 배임 혐의' 민희진 첫 조사..."속 후련해"
- "왜 말 안 들어"...중학생 동생 흉기로 찌른 대학생 형
- [속보] 경기 안산시 모텔 건물에서 불...투숙객 구조 중
- "UFO 존재, 美 은폐" 국방부 전 당국자 증언..."이메일서 영상 삭제" [지금이뉴스]
- 배춧값 60% 넘게 '뚝'...유통가 "김장족·김포족 잡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