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즈, 투스젬→네일 아트 ‘파격 스타일링’

김원희 기자 2024. 7. 10. 09: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에이트’(ATE)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고 ‘콘셉트 맛집’ 귀환을 알렸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9일 새 미니 앨범 ‘에이트’와 타이틀곡 ‘칙칙붐’(Chk Chk Boom)을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힙하고 독특한 매력을 지닌 새 콘셉트 티저 이미지 총 17장을 공개했다.

개별 및 단체 티저 속 여덟 멤버는 투스젬(Tooth Gem), 네일 아트, 볼드 액세서리 등 파격 스타일링과 먹을 수 없는 오브제를 거침없이 베어 먹는 포토제닉 포즈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여기에 짐승의 송곳니를 구현한 대형 구조물이 독특함을 더했다. 매 작품 고유한 개성을 녹여낸 콘셉트로 ‘콘셉트 맛집’ 수식어를 얻은 이들이 신보 티징 콘텐츠 일환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에이트’에는 타이틀곡 ‘칙칙붐’을 비롯해 ‘마운틴스’, ‘쨈(JJAM)’, ‘아이 라이크 잇’, ‘러너스(Runners)’, ‘또 다시 밤’, ‘스트레이 키즈’, ‘칙칙붐 (Festival Ver.)’(칙칙붐 (페스티벌 버전))까지 총 8곡이 실린다.

스트레이 키즈는 컴백과 더불어 짜릿한 글로벌 무대를 예고했다. 오는 12일(이하 각 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I-Days’(아이 데이즈), 14일 영국 런던 ‘BST Hyde Park’(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 다음 달 2일 미국 시카고 ‘Lollapalooza Chicago’(롤라팔루자 시카고)까지 해외 대형 음악 페스티벌 헤드라이너로 출격해 올여름을 한층 뜨겁게 달군다.

기세를 몰아 다음 달 24일~25일과 31일~9월 1일 서울을 시작으로 28일 싱가포르, 10월 19일 호주 멜버른, 26일 시드니, 11월 2일 대만 가오슝, 11월 14일과 16일~17일 일본 도쿄, 23일 필리핀 마닐라, 29일~30일 마카오, 12월 5일과 7일~8일 일본 오사카, 14일 태국 방콕, 21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025년 1월 18일~19일 홍콩 등지에서 새 월드투어 ‘도미네이트(dominATE)’를 연다. 또한 추후 라틴 아메리카, 북미, 유럽 등 더 많은 월투 개최 지역을 발표할 예정이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