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 에버글로우, '아기 공룡' 변신…써니힐·다비치 소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섯 번째 싱글 앨범 'ZOMBIE'로 돌아온 에버글로우가 '주간아이돌'에서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선보인다.
에버글로우는 10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되는 MBC M의 '주간아이돌'에서 '랜덤 플레이 댄스', '과몰입 노래방'에 도전하면서 다양한 예능감을 뽐낸다.
에버글로우의 댄스 퍼레이드와 완벽한 라이브는 10일 오후 6시 20분 MBC M에서, 밤 12시에는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섯 번째 싱글 앨범 'ZOMBIE'로 돌아온 에버글로우가 '주간아이돌'에서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선보인다.
에버글로우는 10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되는 MBC M의 '주간아이돌'에서 '랜덤 플레이 댄스', '과몰입 노래방'에 도전하면서 다양한 예능감을 뽐낸다.
이날 에버글로우는 지난 출연에서 실패했던 '랜덤 플레이 댄스'에 다시 도전하며 성공을 향한 의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첫 라운드부터 계속된 안무 충돌과 버퍼링으로 어려움을 겪으며 결국 실패한다.
이유는 치마통이 좁아진 탓에 보폭이 줄어들었다고 주장하며 MC들과 열띤 항변을 벌이지만, MC 붐에 의해 재치 있게 차단된다. 에버글로우가 안무 레이더를 뚫고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어진 '과몰입 노래방' 코너에서는 에버글로우가 두 팀으로 나누어 '아기 공룡' 미션에 도전한다. 이 미션에서는 각 가사의 끝에 '호~이!'를 외치며 노래를 부르는 도전을 펼친다. 첫 라운드의 노래로는 호흡 조절이 필수인 써니힐의 '베짱이 찬가'와 다비치의 '8282'가 등장해 미션을 더욱 힘들게 한다.
두 팀은 노래에 맞춘 독창적인 댄스와 상황극으로 현장을 압도했다고 전해진다. 특히 아샤는 고도의 몰입으로 인해 목이 쉬어버렸다며 무대에 대한 열정을 드러낸다. 이렇게 에버글로우는 기대 이상의 몰입과 흥미로운 무대로 '과몰입 노래방'에서 기억에 남을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플러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희선누나, 권지용입니다"…김희선, GD 폭로에 당황?(밥한잔)
- '핸섬가이즈' 공승연, '호러X코미디' 다 되는 '장르 여신'
-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스위트홈' 전 시즌 미공개 스틸 대방출
- 오은영, BTS 진 러브콜 "출연하면 밥 사드릴게요"(강연자들)
- '놀아주는 여자', 화제성 폭발…"엄태구·한선화 입덕"
- 유재석→덱스 '더존3', 8월 7일 공개 확정…출정 영상 공개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