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셀럽 듀오 매치플레이 참가자 모집[필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산 골프 브랜드 볼빅이 아마추어 골퍼가 유명 스포츠 스타, 프로 선수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볼빅 셀럽 듀오 매치플레이'를 8월 25일 충북 충주 동촌 골프클럽에서 개최한다.
이 대회에는 112명의 아마추어 골퍼와 32명의 유명 스포츠 인사 및 프로 골퍼가 참가한다.
참가를 원하는 아마추어 골퍼는 오는 31일까지 볼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산 골프 브랜드 볼빅이 아마추어 골퍼가 유명 스포츠 스타, 프로 선수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볼빅 셀럽 듀오 매치플레이’를 8월 25일 충북 충주 동촌 골프클럽에서 개최한다.
이 대회에는 112명의 아마추어 골퍼와 32명의 유명 스포츠 인사 및 프로 골퍼가 참가한다. 프로 골퍼로는 GS칼텍스 매경오픈 우승자 김홍택, G투어 12승의 김민수, 아시아 장타왕 홍현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챔피언스 투어 2승의 홍진주, 배경은, 양수진, 안소현, 문정현 등이 출전한다. 스포츠 스타 중에서는 박노준, 홍성흔, 정근우, 송진우(이상 야구), 김세진(배구), 이운재(축구) 등이 참가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아마추어 골퍼는 오는 31일까지 볼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남성은 평균 95타 이하, 여성은 98타 이하를 치는 실력이면 된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볼빅 프라임 캐디백, 신제품 볼, 모자로 구성된 60만 원 상당의 웰컴 패키지가 증정된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스태프 얼굴에 담배연기 '후' 일파만파…'비매너' vs '여자는 담배 피우면 안 되나'
- ‘먹방 유튜버’ 쯔양, 2억 기부…고액 후원자 모임인 ‘이 클럽’ 회원도 됐다
- “거지들”…강형욱, ‘개훌륭’ 불명예 하차에 밝힌 심경
- '임영웅, 따라올 자 그 누구인가'…'팬앤스타' 솔로랭킹 83주 연속 1위 '독보적 인기'
- ‘흙수저’ 英부총리의 화려한 패션에 ‘난리’…값비싼 브랜드라는데 얼마?
- 13살부터 클럽 다니다 임신하고, 아침은 먹은 적도 없던 '찐 흙수저 女' 결국…
- “SNS서 본 ''이것' 꼭 먹어야만 해' 난리더니…하루 만에 20만개 동난 '이것'의 정체
- 日방송 '야키니쿠 식당 도산 급증은 한국 탓?'…한국인, 쇠고기 많이 먹어 가격 올라 [지금 일본
- '싸이 흠뻑쇼' 대체 어땠기에…'현기증 난다' '눈이 이상해' 관람객 7명 긴급 병원 이송
- 고현정이 자주 신는 170만원 신발 ‘핫템’ 주목…어디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