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라이츠 온’ 컴백 청신호, 차트 상위권+쇼케이스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클리(Weeekly)가 컴백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지난 9일 발매된 위클리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Bliss(블리스)'는 발표 직후, 오후 7시 기준 멜론 및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최신 차트에서 상위권으로 진입한 가운데, 멜론 차트에서는 HOT 100(발매 30일 내)에 진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춘의 에너지를 담은 수록곡 'Dance Dance Dance!(댄스 댄스 댄스!)'로 팬 쇼케이스의 포문을 연 위클리는 MC를 맡은 개그맨 유재필의 유쾌한 센스의 진행 하에, 근황 토크부터 앨범 언박싱, 포인트 안무 소개, 비하인드 토크까지 다채로운 코너의 풍성한 시간으로 팬들과 행복을 꾸려갔다. 또, 멤버 박소은이 직접 작사한 팬송 'Page(페이지)'를 깜짝 라이브로 부르며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함께 호흡하는 등 긴 시간 이들의 컴백을 기다려 온 목말랐던 팬들에 더없는 감동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위클리는 신곡 'LIGHTS ON(라이츠 온)' 무대를 최초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거울 공주 댄스' 포인트 안무를 비롯해 절도 있으면서도 부드러움이 돋보이는 통통 튀는 퍼포먼스가 시원한 에너지를 선사하며 걸그룹 대표 '청량 맛집'의 여름 컴백을 실감케 했다.
위클리는 "쇼케이스를 함께해주신 모든 데일리(팬덤명)께 너무 감사드리고 오늘부터 시작될 '블리스', '라이츠 온' 활동으로 다양한 활동들 많이 보여드릴 테니 올 여름 장마도 더위도 위클리와 함께 뿌셔봅시다. 꼭 행복하게 만들어줄게"라고 야심찬 활동 포부를 밝히는 등 훈훈한 분위기 속 약 90여분간의 팬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컴백 청신호를 켠 위클리는 오는 11일 음악 방송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보 활동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우슬혜, 40대 안 믿기네…잠옷 같은 초미니 완벽 소화 [DA★]
- 잘 나가던 류정남, 수억 날리고 나락…인생 복구 솔루션(소금쟁이)[TV종합]
- 남편 친구 2명과 동거 중인 박민지 “남편은 백수” (고딩엄빠5)
- '갑질'핑크 제니, 들통난 인성…이미지 장사 ‘굿바이’ [DA:스퀘어]
- ‘56세’ 채시라, 핫팬츠로 드러낸 늘씬 각선미 [DA★]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