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리더 출신 지수민, 다부이앤엠과 전속 계약

하경헌 기자 2024. 7. 10. 09: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지수민. 사진 다부이앤엠(주)



걸그룹 소나무의 리더 출신인 지수민이 다부이앤엠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지난 9일 다부이앤엠(주) 측은 지수민과의 계약 사실을 밝히며 “지수민은 배우로서 가져야 할 깊이 있는 감성과 끼를 갖추고 있으며 앞으로도 여러 스타일의 연기를 선보일 수 있는 아주 가능성 있는 떠오르는 배우”라고 밝혔다.

지수민 역시 “화려한 겉모습만을 어필하는 게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으로 대중들에게 감동을 전할 수 있는 배우가 목표”라고 자신의 포부를 밝혔다.

배우 지수민. 사진 다부이앤엠(주)



다부이앤엠 측은 “연기는 물론 뮤지컬, 예능, MC 등 다양한 영역에서 다재다능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수민은 2014년 걸그룹 소나무의 리더로 데뷔했고, 2016년부터 2018년까지 디즈니 주니어 채널 ‘말랑말랑도우랑’의 MC. 올해 KBS 웹드라마 ‘매일 재회 해드립니다’, 드라마 ‘언더더건’, 연극 ‘헬로 더 헬:오델로’ 등에 출연했다.

지수민은 현재 OTT 웹드라마 ‘에브리타임’의 여주인공 지수 역으로 캐스팅돼 촬영을 준비 중이다.

다부이앤엠(주)에는 배우 강다경과 박소연, 허시원, 가수 이사벨라가 소속돼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