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녀’ 아유미 “모유수유 중 젖소가운” 원조 4차원 미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가 엉뚱발랄한 엄마의 일상을 공개했다.
아유미는 7월 10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이제야 조금씩 아기와 함께 사는 생활패턴에 익숙해지는 것 같다. 그나저나 누가 사진 찍어주는 게 얼마 만이야. 너무 좋네"라는 글을 남겼다.
함께 공개된 영상, 사진 속에는 아유미-권기범 부부가 딸을 양육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가 엉뚱발랄한 엄마의 일상을 공개했다.
아유미는 7월 10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이제야 조금씩 아기와 함께 사는 생활패턴에 익숙해지는 것 같다. 그나저나 누가 사진 찍어주는 게 얼마 만이야. 너무 좋네"라는 글을 남겼다.
함께 공개된 영상, 사진 속에는 아유미-권기범 부부가 딸을 양육하는 모습이 담겼다. 사랑스럽게 딸을 안고 보살피는 부모의 모습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아유미는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 "모유 수유 중이라 마음에 드는 젖소 가운"이라는 글로 여전한 4차원 매력을 뽐내 팬들을 웃게 했다.
한편 1984년생 아유미는 2002년 그룹 슈가 멤버로 데뷔했으며 엔터테이너로도 활발히 활약했다. 2022년 2살 연상 사업가 권기범과 결혼해 지난 6월 10일 결혼 2년 만에 딸을 출산했다. 최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에 출연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윤승아♥김무열, 이탈리아 여행서도 손 꼭 잡은 워너비 부부
- 제니, 스태프 면전 실내흡연 논란 공식입장無…곱창집 불법주차 사건 재소환
- 조정민 카레이서 된 근황‥레이싱 슈트 입고 포즈 “나름 강심장인데”
- “클럽+여자 못 잃어” 정준영 승리 충격 목격담, 출소 후에도 갱생 불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