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윤두준∙양요섭→조현아∙아이키 총출동 ‘Cheeky Icy Thang’ 챌린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챌린지로 데뷔 첫 정규앨범의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일 첫 번째 정규앨범 'Metamorphic(메타모르픽)'을 발매하고 약 11개월 만에 컴백했다.
스테이씨는 얼굴 자랑을 하듯 양손을 활용한 '치아땡' 챌린지를 'Easy(이지)', 'Original(오리지널)'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일 첫 번째 정규앨범 'Metamorphic(메타모르픽)'을 발매하고 약 11개월 만에 컴백했다. 이후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Cheeky Icy Thang(치키 아이씨 땡)'의 댄스 챌린지를 공개하며 데뷔 첫 정규앨범을 기념하고 있다.
타이틀곡 'Cheeky Icy Thang'은 펑키한 셔플 리듬으로 얼음처럼 쿨하지만, 핫하고 발칙하기도 한 스테이씨의 애티튜드를 담은 곡이다.
스테이씨는 얼굴 자랑을 하듯 양손을 활용한 '치아땡' 챌린지를 'Easy(이지)', 'Original(오리지널)'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이고 있다. 조현아, 아이키, 박남정, 투어스 영재, 케플러 휴닝바히에, 배드빌런 켈리, 미미미누, 박슬기, 윤상현 등 여러 셀럽 및 아티스트들도 '치아땡' 챌린지에 동참해 신보의 핫한 반응을 잇고 있다.
또 스테이씨는 '치아땡'의 언어유희를 활용한 '치킨 알 수 있Thang' 챌린지로 신선하고 엉뚱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스윗(공식 팬덤명)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가운데 "미녀와 야수면 내가 진짜 비스트지"란 구간을 활용한 '미녀와 야수' 챌린지에서는 하이라이트(구 비스트) 멤버 윤두준과 양요섭이 깜짝 등장해 훈훈한 선∙후배 케미스트리를 완성하며 눈길을 끌었다.
다양한 연출로 '치아땡' 챌린지를 선보이며 거침없는 런웨이를 보여주고 있는 스테이씨는 또 한번 '전원 올라운더'에 빛나는 역량과 성장, 변신으로 계속해서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스테이씨는 지난 8일부터 정규 1집 'Metamorphic' 발매를 기념해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거꾸로하우스 라운지에서 팝업 스페이스 Part.2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방송 및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하게 만나고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우슬혜, 40대 안 믿기네…잠옷 같은 초미니 완벽 소화 [DA★]
- 류정남, 잘나가던 개그맨→나락 “수억 날리고 막노동, 요행NO” (하이엔드 소금쟁이)
- 남편 친구 2명과 동거 중인 박민지 “남편은 백수” (고딩엄빠5)
- ‘56세’ 채시라, 핫팬츠로 드러낸 늘씬 각선미 [DA★]
- 난잡한 스캔들+사치…루이 15세의 은밀한 사생활 (벌거벗은 세계사)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