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하지 않아…신뢰의 문제로 이혼 결심” (이제 혼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윤희가 전 남편 이동건과의 이혼 사유를 조심스레 고백했다.
'내 사전에 이혼은 없다'라는 마음으로 결혼한 조윤희지만, 이동건과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특히 조윤희는 "전 배우자는 분명히 이혼을 원치 않아 했다. 그런데 저는 제일 중요한 게 가족 사이에는 믿음, 신뢰였다. 더 이상 가족이 될 수 없다고 생각해서 이혼하게 됐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오후 첫 방송된 TV CHOSUN 신규 관찰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 에서 조윤희가 딸 로아에게 멋진 엄마가 되고자 생애 첫 백패킹에 나섰다.
이에 대해 그는 “전 배우자가 같은 일을 하다 보니까, 결혼 생활에 대해 솔직하게 말을 잘 못하겠다”라면서도 “제가 꿈꿔 왔던 결혼 생활이 아니었다. 고민했지만 결론은 이혼밖에 답이 없다고 생각했다, 먼저 결심이 서서 이혼하게 됐다”라고 담담하게 밝혔다.
특히 조윤희는 “전 배우자는 분명히 이혼을 원치 않아 했다. 그런데 저는 제일 중요한 게 가족 사이에는 믿음, 신뢰였다. 더 이상 가족이 될 수 없다고 생각해서 이혼하게 됐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삶을 간솔하게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으로 MC 박미선의 응원에 힘입어 전노민, 조윤희, 최동석, 이윤진이 싱글 라이프를 선보인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
- 클라라, 파격 숏컷 변신…완벽 소화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전현무, 절친 아나운서 인성 폭로 “꼰대 뒷담화하더니” (사당귀)
- 김동현마저 두손두발…“음식 테러 ‘이곳’ 알바 3일만에 도망쳐” (히든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