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팜유' 멤버 될 뻔했는데.." '나혼산' 하차 비화 고백 [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댄서 허니제이가 결혼과 임신으로 '나 혼자 산다' 하차 당시 심경을 고백한다.
오늘(10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배우 선우용여, 정영주와 정지선 셰프, 허니제이가 출연하는 '대모랜드' 특집으로 꾸며진다.
일과 육아를 다 잡은 '올라운더 맘' 허니제이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한창 떴을 때 결혼과 임신 소식으로 많은 축복을 받아 행복했지만, 딱 한 가지 아쉬운 게 있다"라면서 MBC '나 혼자 산다' 하차를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10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배우 선우용여, 정영주와 정지선 셰프, 허니제이가 출연하는 '대모랜드' 특집으로 꾸며진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1의 최종 우승팀인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는 2년 전 '라디오스타'에 출연할 당시 연애 사실을 공개할 생각이었다고. 그는 "회사의 반대로 말을 못 했다"라며 아쉬워했다. 또한 "결국엔 2년 전 교제한 분과 결혼도 했는데.. '라디오스타'에서 얘기해 화제성 한 방(?)을 챙길 걸 그랬다"라고 후회해 웃음을 자아냈다.
'25년 차 춤 대모'인 허니제이는 출산 직후 겪은 신체 변화에 울컥했던 일화도 들려준다. 그는 "윗몸 일으키기를 하는데, 배에 힘이 안 들어가는 거다. 너무 속상해서 모자를 눌러쓰고 울었다"라고 회상했다.
허니제이는 딸 백일 때부터 무대에 오른 사연과 최근 발표한 퍼포먼스 음원 '부비부비' 댄스 등을 공개하며 댄서로서 건재함을 드러냈다.
일과 육아를 다 잡은 '올라운더 맘' 허니제이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한창 떴을 때 결혼과 임신 소식으로 많은 축복을 받아 행복했지만, 딱 한 가지 아쉬운 게 있다"라면서 MBC '나 혼자 산다' 하차를 언급했다. 그는 "당시 현무 오빠의 '무마카세'에 저도 가기로 한 상황이었고, 스케줄도 다 잡힌 상황에서 아기가 생긴 걸 알게 됐다"라며 "그때 무마카세에 함께했던 멤버들이 '팜유'가 됐다"라고 흥미로운 비하인드를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허니제이는 딸을 지키는 '슈퍼맨' 남편에게 반한 일화를 언급했는데, MC 김구라는 "(아빠들에게는) 초인적인 의지가 나올 때가 있어"라고 공감했다.
허니제이는 '트민맘'(트렌드에 민감한 엄마)'의 힙한 일상도 전한다. 그는 "다른 엄마들이 저를 보면서 '힘이 된다', '대리만족하고 있다'라는 메시지를 보내줘서 의도적으로 멋있는 엄마가 되려고 노력 중이다"라고 어필했다.
'라디오스타'는 10일 밤 10시 30분에 전파를 탄다.
김나라 기자 kimcountr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영 충격 근황 포착 "프랑스 바에서 여자 꼬시고" - 스타뉴스
- '섹시밤' 권은비, '워터밤 2024'서도 홀딱 젖었네 - 스타뉴스
- "살아있길 잘했어"..'61세' 서정희, 31세로 보이는 '동안 쇼크' - 스타뉴스
- 이영지 "집 나간 아버지, 기억 無..모르는 아저씨" - 스타뉴스
- 임수향,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하차 위기..'울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선고 직후 한숨..김호중, 음주 뺑소니 '실형 불복' 석방 노리나[종합] - 스타뉴스
- "김나정, 마약 자수한 이유='쭈라' 때문"..은어 뜻 뭐길래?[★NEWSing]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