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영어말하기 대회 GMEC 아카데믹 페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식 영어말하기 대회인 제 1회 GMEC Academic Fair (GMEC 아카데믹 페어)가 'Korean History - Past & Present(한국역사, 과거와 현재)'를 주제로 10월 26일 한국 잡월드 한울강당에서 개최된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GMEC 아카데믹 페어는 전국 모든 어린이들이 직접 기획한 역사 프로젝트를 영어로 설명·소개하는 기회를 통해, 세계인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대한민국을 제대로 알리고 한편으로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도록 장려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식 영어말하기 대회인 제 1회 GMEC Academic Fair (GMEC 아카데믹 페어)가 ‘Korean History - Past & Present(한국역사, 과거와 현재)’를 주제로 10월 26일 한국 잡월드 한울강당에서 개최된다.
이번 페어는 (주)맥스교육이 주관하고 Global Minds Education Council(GMEC)이 주최하는데, 옥스퍼드 대학출판부 (Oxford University Press), AI 휴먼소사이어티, 법무법인안심, CP 코칭 등이 후원한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GMEC 아카데믹 페어는 전국 모든 어린이들이 직접 기획한 역사 프로젝트를 영어로 설명·소개하는 기회를 통해, 세계인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대한민국을 제대로 알리고 한편으로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도록 장려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전국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아카데믹 페어는 개인 또는 그룹으로 학생들이 직접 기획, 구현한 프로젝트를 전시하고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치부, 초등 저학년부, 초등 고학년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 그룹마다 다른 세부 주제로 프로젝트를 준비하게 된다.
페어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GMEC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8월 16일에 마감된다.
GMEC 아카데믹 페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GMEC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프레시안 알림]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의힘 전대 첫 TV토론…한동훈 "김건희, 사과의사 없었다"
- 尹대통령 "우크라 전쟁 끝내는 데 힘 보탤 것"
- 최저임금 요구안, 勞 "1만1200원" vs 使 "9870원"…1만 원 넘을까?
- 러시아 겨냥한 나토 회의 직전에…젤렌스키 "러시아, 키이우 어린이병원 폭격"
- '윤석열 탄핵 청문회' 野 단독 의결…김건희 모녀 증인 채택
- 존 레논의 평화와 저탄소 꿈의 실현
- 윤석열, 구냉전 그대로인데 신냉전까지 떠안으려고 하나?
- 아동에게 폭언·학대하는 축구아카데미, 한국 스포츠는 왜 이런가?
- 제니 실내흡연, 이탈리아 대사관에 조사 청원…해외 공관 처벌 권한 없어
- 尹대통령, 순방 중 거부권 행사…"해병 순직, 정치적 악용 없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