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김희철 "80평 올화이트 집, 65억원 현금 매입…와이프만 있으면 돼" ('아침먹고 가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65억원 넘는 80평대 집을 현금으로 샀다고 밝혔다.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에서는 '아침먹고 가2' 콘텐츠로 '최초공개‼️ 역대급 기괴한 김희철 집 싹 다 공개(두둥) 방보다 화장실이 더 많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그러면서 장성규는 "내가 보니까 지금 이 집이 최소 65억원 이상이던데. 다 현금으로 샀냐"고 물었고, 김희철은 "다 현금으로 사지 뭐로 사냐"며 당연한 듯 답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민경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65억원 넘는 80평대 집을 현금으로 샀다고 밝혔다.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에서는 '아침먹고 가2' 콘텐츠로 '최초공개‼️ 역대급 기괴한 김희철 집 싹 다 공개(두둥) 방보다 화장실이 더 많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장성규는 이른 아침 김희철을 놀라게 하고자 그의 집을 깜짝 방문했지만, 침실을 열자 문소리에 잠이 깬 김희철이 그를 기다리고 있어 오히려 장성규를 당황하게 했다. 장성규는 "이 집은 최초 공개냐"고 물었고, 김희철은 "침실은 예능에서도 안 나왔다"고 밝혔다.
김희철은 "이미 팬들은 이 집을 안다. 옛날에는 팬티를 다 훔쳐 가고 했다"며 "집 앞에도 오고 그랬다"며 사생팬들에 의한 고충을 토로했다.
장성규는 김희철의 침실을 보며 "하얀 배경에 빨간색 침대가 있으니 인상적이다. 이 조합은 네가 직접 한 거냐"고 물었다. 이에 김희철은 "내가 빨간색을 좋아한다. 하얀색은 깔끔해서 좋아하는데 반려견 기복이를 키우다 보니 아무래도 털이 잘 묻는다"며 "소파나 침대는 기복이가 긁어도 안 긁히는 재질이다. 침대 가격이 2000만 원 정도 한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곧이어 침실에서 나온 김희철은 방 3개에 화장실이 4개라며 80평대 집에 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장성규가 "인테리어를 이렇게 할 정도면 이건 자가일 텐데. 산 거냐"며 물었고 그는 "그렇다. 무조건 나는 내 게 좋다"고 답했다. 김희철은 곧이어 "이 집을 결혼 생각을 하고 샀다. 그동안 나를 위해서 살았기 때문에 결혼하면 와이프를 위해 살고 싶다. 쓰지 않는 빈방도 있다. 와이프만 있으면 되는데"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곧이어 장성규는 김희철을 위해 닭갈비를 구워줬다. 그러면서 장성규는 "내가 보니까 지금 이 집이 최소 65억원 이상이던데. 다 현금으로 샀냐"고 물었고, 김희철은 "다 현금으로 사지 뭐로 사냐"며 당연한 듯 답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김희철은 "돈은 정말 넉넉하다"며 "빌려준 돈이 아무리 많더라도 사업도 안 했다"고 했다. 장성규 역시 "돈을 많이 빌려줬을 거 같다. 얘가 거절을 못 하지 않냐"고 공감했다.
이에 김희철은 "오죽하면 카카오톡 프로필 메시지가 '돈 꿔달라고 하면 바로 차단'이다. 추석, 설날, 생일에 메시지를 하다가도 돈 빌려달라고 하더라. '희철아 5천만 원만 빌려달라'는 사람도 있었다"며 "처음 데뷔 때 의리로 빌려줬는데 한 번도 못 받았다. 못 받은 액수 다 따지면 5억 정도 될 거 같다. 신동 한 명만 갚았다"고 덧붙였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7억원대 청담동 건물주 맞네…임윤아, 머리끈만 34만원 영앤리치 | 텐아시아
- [종합] 김학래, 연매출 100억 CEO…"스포츠카 안 타는 사람 어딨냐" 우쭐('회장님네') | 텐아시아
- 63세 최화정, 결국 사과했다…생방송 중 비키니 노출 "손 덜덜 떨려" ('미우새')[종합] | 텐아시아
- 엄정화, 연애 깜짝 발표…"남자친구 생겼어요" [TEN이슈] | 텐아시아
- [종합] '14살 연하♥' 심현섭, 80일 만에 프로포즈→결국 거절 당했다…"미안해" ('조선의 사랑꾼')
- '40억대 건물주' 채연, 수익 비결 이거였네…"군부대 행사"('탐비') | 텐아시아
- 김태리, '매란의 新 왕자' "무대는 먹고살기 힘든 세상 버티게 해주는 꿈"('정년이') | 텐아시아
- 김대호 "최종 꿈은 은퇴..월급 중요하지만, 프리는 아직"('강연자들') | 텐아시아
- [종합]추신수 "군면제 후 대표팀 기피? 구단이 반대..지도자는 아직"('뉴스룸') | 텐아시아
- [종합]"가짜 아들 떼어 놓고 네 아빠 찾아라" 조미령, 子 최태준에 마지막 유산…('다리미패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