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존3’ 8월 7일 공개…유재석·덱스 “레벨이 달라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일 디즈니+는 프로그램 공개 일정과 함께 방송인 유재석, 배우 겸 가수 권유리, 이종격투기선수 김동현, 덱스가 시즌3을 소개하는 '맛보기 스틸' 4종을 공개했다.
'더 존: 버텨야 산다3'는 오직 4시간 동안 끝없는 AI의 공격부터 내 집 마련 전세 대출금 갚기, 선을 넘지 않고 버티기 등 극한의 현실공감 미션을 버티기 위해 더 강력하게 돌아온 '존버즈' 유재석, 권유리, 김동현, 덱스의 활약상을 담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10일 디즈니+는 프로그램 공개 일정과 함께 방송인 유재석, 배우 겸 가수 권유리, 이종격투기선수 김동현, 덱스가 시즌3을 소개하는 ’맛보기 스틸‘ 4종을 공개했다.
’더 존: 버텨야 산다3‘는 오직 4시간 동안 끝없는 AI의 공격부터 내 집 마련 전세 대출금 갚기, 선을 넘지 않고 버티기 등 극한의 현실공감 미션을 버티기 위해 더 강력하게 돌아온 ‘존버즈’ 유재석, 권유리, 김동현, 덱스의 활약상을 담는다.
이날 디즈니+가 공개한 영상에는 특히 ‘더 존’ 시리즈의 ‘원년 멤버’인 유재석과 권유리, 시즌3에 새롭게 합류해 막강한 에너지를 선보일 김동현과 덱스의 모습이 포착돼 기대감을 모았다.
연출은 시즌 1·2에 이어 조효진, 김동진 PD가 연출을 맡았다. 시즌 1의 ‘인류를 위협하는 재난’, 시즌 2의 ‘일상 속 재난’이란 주제로 극강의 버티기 시뮬레이션을 선사한 ‘더 존: 버텨야 산다’는 시즌3에도 현실과 가상을 넘나드는 에피소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우슬혜, 40대 안 믿기네…잠옷 같은 초미니 완벽 소화 [DA★]
- 류정남, 잘나가던 개그맨→나락 “수억 날리고 막노동, 요행NO” (하이엔드 소금쟁이)
- 남편 친구 2명과 동거 중인 박민지 “남편은 백수” (고딩엄빠5)
- ‘56세’ 채시라, 핫팬츠로 드러낸 늘씬 각선미 [DA★]
- 난잡한 스캔들+사치…루이 15세의 은밀한 사생활 (벌거벗은 세계사)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