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CEO 송은이, 과거 이홍기 소속사 매출 꼴찌 “정산 마이너스, 미안합니다”(비보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은이가 과거 소속사 매출 꼴찌를 고백했다.
이날 송은이는 이홍기를 소속사 선배라고 부르면서 반겼다.
송은이가 과거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기 때문.
한편 송은이의 회사 비보는 2021년 매출 100억원, 당기순이익 10억원으로 성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송은이가 과거 소속사 매출 꼴찌를 고백했다.
9일 채널 '비보티비'에는 '원조 아이돌 밴드 이홍기랑 한 차로 가|EP.19'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송은이는 이홍기를 소속사 선배라고 부르면서 반겼다. 송은이가 과거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기 때문.
예전 이야기를 하다 송은이는 옛날에 FNC 매출 1등이 이홍기, 그해 매출 꼴찌 송은이"라고 고백해 웃음을 주기도 했다.
그는 "나도 (소속사에) 있으면서 참 민망했다. 회사에 보탬이 되어야 하는데 큰 도움이 안 됐다"라고 했다. "(FT아일랜드 전 멤버) 승현이랑 듀엣을 했는데 정산이 안 됐을 거다. 마이너스를 기록했다. 미안합니다"라며 씁쓸해 하기도.
이홍기는 "요즘 트로트 유행할 때 나왔어야 했다"고 위로 했으나, 송은이는 "아니야. 됐어"라고 해 이홍기를 웃게 했다.
한편 송은이의 회사 비보는 2021년 매출 100억원, 당기순이익 10억원으로 성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송은이는 7층 신사옥을 방송을 통해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윤승아♥김무열, 이탈리아 여행서도 손 꼭 잡은 워너비 부부
- 제니, 스태프 면전 실내흡연 논란 공식입장無…곱창집 불법주차 사건 재소환
- 조정민 카레이서 된 근황‥레이싱 슈트 입고 포즈 “나름 강심장인데”
- “클럽+여자 못 잃어” 정준영 승리 충격 목격담, 출소 후에도 갱생 불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