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결혼 전제로? 이수경에 2천만 원 빌려줄 수 있어” (돌싱포맨)[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민이 달라진 재력으로 이수경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7월 9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과 강경헌, 최여진, 이수경의 3:3 미팅에 메기남으로 최진혁이 등장했다.
이상민이 "뭐라고 하고 빌렸냐"고 묻자 탁재훈은 "방법을 알고 싶냐"고 농담했고 이수경은 "이제 안 빌려준다"고 선 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민이 달라진 재력으로 이수경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7월 9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과 강경헌, 최여진, 이수경의 3:3 미팅에 메기남으로 최진혁이 등장했다.
이상민은 데이트를 한 이수경에게 “강한 남자가 필요하다고 느낀 게 거액의 돈을 빌려준 적이 있다고?”라고 질문했고 이수경은 “제가 할 수 있는 안에서 빌려줬다”고 답했다. 이상민이 “뭐라고 하고 빌렸냐”고 묻자 탁재훈은 “방법을 알고 싶냐”고 농담했고 이수경은 “이제 안 빌려준다”고 선 그었다.
이에 이상민은 “나 돈 빌려줄 수 있을 정도로 괜찮다”며 달라진 경제력을 자랑했다. 이수경이 “얼마까지 빌려주실 수 있냐”고 묻자 이상민은 “이수경 정도는 한 2천”이라고 구체적인 액수로 답했다. 탁재훈은 “사람마다 다르냐”며 의아해했고 모두가 이상민에게 얼마나 빌려줄 수 있냐고 질문을 했다.
이상민은 강경헌에게 1천만 원을 빌려줄 수 있다고 했고 탁재훈이 “왜 1천이냐. 본인하고 잘 안 될 거 같아서요?”라고 이유를 추측하자 긍정했다. 이어 이상민이 최여진에게 5천만 원을 빌려줄 수 있다고 하자 강경헌은 “왜 나는 1천이냐”고 발끈했다.
탁재훈은 “최여진에게 이자 놀이하는 거냐”고 의심했고 이상민은 “땅도 있고 하니까. 빌려줄 수 있지 않을까”라며 최여진이 땅을 수집하고 있다던 말을 꼬집었다. 땅을 일종의 담보로 생각한 것.
이에 탁재훈은 “이수경은 담보가 없어서 결혼전제 조건으로?”라고 지적했고 이상민은 “진짜 이수경이 돈이 필요하면 이유가 있을 거”라며 데이트 상대에게 남다른 감정을 드러냈다. 이수경이 “안 갚아도 되냐”고 묻자 이상민은 “뭐 속상하겠죠”라며 진심을 보였다.
이어 최진혁은 연인에게 얼마나 빌려줄 수 있냐는 질문에 “전 빌려준다고 생각 안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최여진이 “준 적 있냐”고 묻자 최진혁은 “있다. 안 받을 생각하고 주는 게 (낫다)”고 했다.
또 이상민이 “최여진에게는 얼마나 빌려줄 수 있냐”고 묻자 최여진이 먼저 “어떻게든 받을 생각을 하고 빌려줄 거”라며 최진혁의 속내를 대변했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윤승아♥김무열, 이탈리아 여행서도 손 꼭 잡은 워너비 부부
- 제니, 스태프 면전 실내흡연 논란 공식입장無…곱창집 불법주차 사건 재소환
- 조정민 카레이서 된 근황‥레이싱 슈트 입고 포즈 “나름 강심장인데”
- “클럽+여자 못 잃어” 정준영 승리 충격 목격담, 출소 후에도 갱생 불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