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제니 닮은꼴 역대급 애플녀 “모든 행동이 플러팅” (독사과)[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인아와 제니를 닮은 역대급 애플녀가 등장했다.
커플을 시험에 빠트릴 애플녀는 29살 배우 한이수로 첫 등장부터 이은지가 "너무 예쁘다. 설인아 느낌이 있다"고 미모에 감탄했다.
애플녀가 웃는 모습에 이은지는 "제니 느낌도 있다"고 했다.
제작진이 "애플짓 자신 있냐"고 묻자 애플녀는 "네, 한 편의 드라마를 완성하기 위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설인아와 제니를 닮은 역대급 애플녀가 등장했다.
7월 9일 방송된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에서는 고려대 4살 연상연하 커플이 독사과 챌린지에 도전했다.
의뢰인은 고려대 홍보대사 출신이고, 4살 연하 남자친구는 고려대 아이스하키 선수. 커플을 시험에 빠트릴 애플녀는 29살 배우 한이수로 첫 등장부터 이은지가 “너무 예쁘다. 설인아 느낌이 있다”고 미모에 감탄했다. 전현무도 “설인아 느낌이 있다”고 동의했다.
애플녀가 웃는 모습에 이은지는 “제니 느낌도 있다”고 했다. 한이수는 “진심으로 하는 모든 행동이 플러팅이라 생각한다. 그래서 오늘 제가 주인공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플러팅을 할 예정”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제작진이 “애플짓 자신 있냐”고 묻자 애플녀는 “네, 한 편의 드라마를 완성하기 위해”라고 했다.
애플녀는 스포츠 너튜브 채널 인터뷰를 가장해 주인공에게 접근했고 최종 관문은 “단 둘이 바다 보러 갈래요?” 멘트. 애플녀가 주인공을 인터뷰하며 계속해서 미소를 짓고 눈을 맞추자 이진호는 “난 이미 넘어갔다”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윤승아♥김무열, 이탈리아 여행서도 손 꼭 잡은 워너비 부부
- 제니, 스태프 면전 실내흡연 논란 공식입장無…곱창집 불법주차 사건 재소환
- 조정민 카레이서 된 근황‥레이싱 슈트 입고 포즈 “나름 강심장인데”
- “클럽+여자 못 잃어” 정준영 승리 충격 목격담, 출소 후에도 갱생 불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