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최진혁, 메기남 등장 "사랑 포기해야 하나요?"→'최고의 남자' 등극('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역대급 메기남 최진혁이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9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배우 이수경, 강경헌, 최여진을 초대해 3대3 소개팅이 진행되는 가운데 메기남으로 배우 최진혁이 등장했다.
여성 3인방의 마음이 모두 최진혁으로 기울어진 상황.
한편, 최진혁은 '최고의 남자'로 몰표를 받으며 여성들의 지지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은정 기자]
'돌싱포맨' 역대급 메기남 최진혁이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9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배우 이수경, 강경헌, 최여진을 초대해 3대3 소개팅이 진행되는 가운데 메기남으로 배우 최진혁이 등장했다.
이날 최진혁이 메기남으로 등장해 소개팅의 판도를 바꿨다. 여성 3인방은 "이전 데이트 선택을 후회한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최진혁과 두 작품을 함께한 최여진은 "진혁이가 훌륭한 외모에 웃는 게 예쁘다. 웃는 걸 보고 싶어서 촬영 중에 플러팅을 했다"고 돈독한 사이를 드러냈다.
이어 "작품 할 때 박준금이 '여진이가 진혁이 좋아했는데 차였다'고 했을 정도"라고 설명했고, 최진혁은 "누나가 차였다는 기사가 많이 나와서 미안했다"고 털어놨다.
최진혁의 합류를 뒤늦게 안 이상민, 탁재훈, 임원희는 "진짜 메기 같은 애가 왔어야지"라며 불만을 드러냈다. 이상민은 "얘는 메기가 아니라 상어"라며 투덜거렸다.
평소 최진혁을 아끼던 탁재훈이이지만 "분위기 봤으면 빠지라"고 냉랭한 태도를 보였다. 이에 최진혁은 "저도 있고 싶을 수 있잖아요"라고 반항해 놀라게 했다.
여성 3인방의 마음이 모두 최진혁으로 기울어진 상황. 특히 '부모님이 좋아할 만한 이성이 여기 있다'는 익명 투표에 최진혁이 버튼을 눌러 주목받았다. 그는 "엄마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있다. 똑 부러지고 저를 끌어줄 사람 좋아한다"고 전했다.
사랑의 훼방꾼이 된 형들을 보며 "너무 무섭다"고 말하던 최진혁은 "형들과 러브라인 겹쳐도 포기하지 않을 거다. 형들 이길 자신 있다"면서 "사랑을 포기해야 하나요?"라고 반문해 눈길을 끌었다.
최여진은 "최진혁에게 '결혼하자'고 농담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장난임을 강조한 그는 "학창시절에 인기가 별로 없었다. 남녀사이가 아닌 친구로 지내고 싶으면 내가 남자로 변한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최진혁은 '최고의 남자'로 몰표를 받으며 여성들의 지지를 받았다. '최악의 남자'로는 이상민(1표), 임원희(2표)가 선정됐다.
김은정 텐아시아 기자 eun@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7억원대 청담동 건물주 맞네…임윤아, 머리끈만 34만원 영앤리치 | 텐아시아
- [종합] 김학래, 연매출 100억 CEO…"스포츠카 안 타는 사람 어딨냐" 우쭐('회장님네') | 텐아시아
- 63세 최화정, 결국 사과했다…생방송 중 비키니 노출 "손 덜덜 떨려" ('미우새')[종합] | 텐아시아
- 엄정화, 연애 깜짝 발표…"남자친구 생겼어요" [TEN이슈] | 텐아시아
- [종합] '14살 연하♥' 심현섭, 80일 만에 프로포즈→결국 거절 당했다…"미안해" ('조선의 사랑꾼')
- '부친상 치른' 양지은, "父 생전 마지막 본 내 무대" 먹먹('미스쓰리랑') | 텐아시아
- '누적상금 237억' 박인비, 18개월 딸 "골프선수 시키고 싶어..레슨비도 안 든다"('슈돌') | 텐아시아
- [종합] 신지 빠지면 뉘신지?…"김종민·빽가 둘이 뭘 하려는 생각조차 하지마"('꼰대희') | 텐아시
- [종합]토니안, 심각한 우울증 고백 "머리로 거울 깨부숴, 술+정신과 약 먹고 귀 베기도"('새롭게
- 정지선 셰프, "시母 남편에게 해주던 것 똑같이 했다..예의라고 생각"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