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링크, 커스텀 마케팅 올인원 서비스 전담팀 신설
스토어링크(대표 정용은)가 커스텀 마케팅 올인원 서비스를 지원하는 전담 조직 ‘마케팅솔루션팀’을 신설했다고 9일 밝혔다.
스토어링크는 그동안 쌓아온 이커머스 마케팅 전문 역량과 풍부한 노하우를 활용해 급변하는 시장 변화에 한층 더 기민하게 대응하고자 새로운 팀을 설립했다.
마케팅솔루션팀은 기업에 대한 진단, 분석, 전략, 실행을 원스톱으로 컨설팅 및 실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들은 상품 관여도, 소구 포인트(USP) 분석 등 광고주의 다양한 상황을 정밀하게 진단하고 최적화된 이커머스 마케팅 믹스를 제안한다. 이후 실행 결과 리뷰를 통해 장기적인 성공 결과 도출에 집중한다.
팀에는 아모레퍼시픽, 일동제약, 오뚜기 등 여러 기업과 협업하며 성공적인 성과를 기록해온 스토어링크의 시니어 마케팅 AE 및 컨설팅 전문 인력들이 다수 포함되었다.
마케팅 올인원 서비스 전담 조직이 만들어지면서, 스토어링크는 기존의 최적화 솔루션 비즈니스를 비롯해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점의 전략 구축, 스토어 운영 대행, 광고 퍼포먼스, 바이럴 등 다양한 채널의 활동을 동시에 운영할 수 있게 됐다.
스토어링크 정용은 대표는 “C커머스 인기부터 유튜브 쇼핑의 등장까지 이커머스 환경은 급격하게 변화되고 있으나, 기존의 온라인 마케팅 방식은 효율이 점차 저하되고 있는 실정”이라며, “고도화된 분석 데이터 플랫폼과 올인원 커스텀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들의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스토어링크는 지난 6월 자체 개발한 최적화 SaaS 솔루션과 퍼포먼스 마케팅을 하나로 연결한 신규 서비스 플랜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플랫폼에서 광범위한 이커머스 데이터를 분석해 경쟁력 있는 상품을 도출한 뒤 순위관리, 스토어 운영 대행, 퍼포먼스 광고, 바이럴 마케팅 등 광고주에게 가장 효율적인 커스터마이징 플랜을 설계한다. 프로그램 참여 기업에게는 스토어링크의 글로벌 이커머스 분석 리포트와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플랫폼 멤버십이 무료 제공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