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80평대 럭셔리 집 공개 “침대 2000만 원” (‘아침먹고가2’)

박로사 스타투데이 기자(terarosa@mk.co.kr) 2024. 7. 9. 21: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놀라운 침대 가격을 공개했다.

9일 유튜브 채널 '아침먹고가2'에는 '최초공개 역대급 기괴한 김희철 집 싹 다 공개(두둥) 방보다 화장실이 더 많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장성규는 "이 집은 최초 공개냐"고 물었고, 김희철은 "침실은 '미우새'에서도 안 나왔다"고 밝혔다.

김희철은 방 3개에 화장실이 4개라며 80평대 집에 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침먹고가2’ 김희철. 사진 I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놀라운 침대 가격을 공개했다.

9일 유튜브 채널 ‘아침먹고가2’에는 ‘최초공개 역대급 기괴한 김희철 집 싹 다 공개(두둥) 방보다 화장실이 더 많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장성규는 화이트 톤으로 꾸며진 김희철의 집을 방문했다. 장성규는 “이 집은 최초 공개냐”고 물었고, 김희철은 “침실은 ‘미우새’에서도 안 나왔다”고 밝혔다.

김희철은 “이미 팬들은 이 집을 안다. 옛날에는 팬티를 다 훔쳐가지고 했다”며 “집 앞에도 오고 그런다”고 사생팬 피해를 언급했다.

‘아침먹고가2’ 김희철. 사진 I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
장성규는 김희철의 침실을 보며 “하얀 배경에 빨간색 침대가 인상적이다. 이 조합은 네가 직접 한 거냐”고 물었다. 이에 김희철은 “내가 빨간색을 좋아한다. 하얀색은 깔끔해서 좋아하는데 반려견 기복이를 키우다 보니 아무래도 털이 잘 묻는다”며 “소파나 침대는 기복이가 긁어도 괜찮다. 침대는 2000만 원 정도 한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김희철은 방 3개에 화장실이 4개라며 80평대 집에 살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자가다. 무조건 나는 내 게 좋다”며 “이 집을 결혼 생각을 하고 왔다. 그동안 나를 위해서 살았기 때문에 결혼하면 와이프를 위해 살고 싶다. 와이프만 있으면 되는데”라고 씁쓸해해 웃음을 안겼다.

[박로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