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언팩 앞둔 프랑스 파리 '갤럭시'로 물들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파리가 삼성전자(005930)의 '갤럭시'로 물들었다.
하반기 신제품 공개 행사인 갤럭시 언팩을 알리는 광고물과 2024 파리 올림픽 공식 파트너로서 올림픽 응원 메시지를 담은 옥외 광고가 파리 시내 명소 곳곳에 걸려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 파리 곳곳에 언팩·올림픽응원 광고 운영 중
신제품 기대감 고조…폴더플폰 포함 총 7종 공개
[파리(프랑스)=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프랑스 파리가 삼성전자(005930)의 ‘갤럭시’로 물들었다. 하반기 신제품 공개 행사인 갤럭시 언팩을 알리는 광고물과 2024 파리 올림픽 공식 파트너로서 올림픽 응원 메시지를 담은 옥외 광고가 파리 시내 명소 곳곳에 걸려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삼성전자는 현지시간 10일 오후 3시(한국시간 10일 오후 10시) 프랑스 파리의 ‘카루젤 뒤 루브르(Carrousel du Louvre)’에서 하반기 ‘갤럭시 언팩’을 개최하고 갤럭시 신제품을 선보인다.
파리 시내 주요 곳곳에는 ‘삼성 갤럭시 언팩’과 ‘2024 파리 올림픽’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다양한 옥외광고도 설치됐다. 오페라 가르니에, 라 데팡스 등에는 개방성(Openness)을 강조하는 삼성전자의 올림픽 메시지 ‘Open always wins(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와 함께 갤럭시 폴더블폰 브랜드 광고가 걸렸다.
이와 함께 프랑스 파리의 샹젤리제 125번가에는 갤럭시 신제품 및 새로운 ‘갤럭시 AI’를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가 설치된다. 언팩 직후 문을 열 체험공간은 올림픽을 맞아 파리를 찾은 전 세계인들에게 갤럭시 AI가 바꿀 새로운 일상을 소개할 예정이다. 신제품과 갤럭시 AI의 혁신 기술 외에도 삼성전자의 올림픽 파트너십 스토리가 소개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번 언팩에서 ‘갤럭시 AI’를 탑재한 신형 폴더블폰 ‘갤럭시 Z폴드·플립6’과 처음 공개되는 스마트링 ‘갤럭시 링’, 스마트워치 신제품 ‘갤럭시 워치7·갤럭시 워치 울트라’,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3·버즈3 프로 등 총 7종의 신제품을 공개한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형주만 오르나…쏠림 현상 속 중·소형주는 ‘지지부진’
- “비 많이 와 배달 못 하겠어” 연락 끝으로…40대 女택배 기사 실종
- 전과 31범이 ‘또’…술 마시다가 이웃 살해, 이번엔 왜?[그해 오늘]
- “가출한 베트남 아내, 감옥에 넣고 싶다”…사진 공개한 남편
- ‘음주운전’ 40대 男배우, 신고한 시민에 “가만 안 둔다”…영상 보니
- 감독 잃은 울산, “우리가 보내주는 것... 결정·책임은 홍명보의 몫”
- "AI가 당첨번호 찍는다" 일확천금 욕망을 파고들다
- 코끼리에 다가갔다 밟혀.. '남아공 사파리' 관광객 참변
- 매일 튀김기 청소 인증샷 올린 치킨집...“매출 3배 급상승”
- 기자회견룩 완판 민희진, 뉴진스 굿즈입고 경찰 출석…또 품절대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