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이정하 "23살에 물류센터 점장, 알바 잘하고 안목도 좋아"('살롱드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롱드립2' 이정하가 알바 경험을 공개했다.
9일 유튜브 채널 '테오'의 '살롱드립2'에는 배우 신하균, 이정하가 출연했다.
이날 신하균과 이정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를 소개했다.
이정하는 연기를 하며 궁금하거나 모르는 점이 있으면 선배 신하균에게 묻고 배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은정 기자]
'살롱드립2' 이정하가 알바 경험을 공개했다.
9일 유튜브 채널 '테오'의 '살롱드립2'에는 배우 신하균, 이정하가 출연했다.
이날 신하균과 이정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를 소개했다. 두 사람은 회사 감사팀에서 일하는 팀장과 신입사원으로 분해 정반대의 메력을 발산한다.
사람을 잘 믿고 감사는 모르는 신입 구한수를 연기한 이정하는 직장생활 경험에 대해 "물류센터 아르바이트를 스무 살부터 스물셋까지 했다. 점장까지 달아서 업무 배분과 관리를 한 적 있다. 일도 잘했다"고 밝혔다.
초고속 승진에 대해 그는 "구역에서 박스 분류하는 일이 있는데, 남들 둘이 하는 걸 혼자 빠르게 했다. 알바 진짜 잘했다"면서 "키즈카페 일도 해봤다. 아이들이랑 놀아주고 재우는 거"라고 설명했다.
이정하는 연기를 하며 궁금하거나 모르는 점이 있으면 선배 신하균에게 묻고 배웠다고 전했다. 신하균은 "붙임성이 좋다. 후배 중에 가장 대화를 많이 나눈 친구"라고 말했다.
그런 이정하는 "사람을 잘 믿는 편인데, 안목이 좋다. 친구들이 애인이 생기면 다 나한테 물어본다. 남의 연애사에 끼고 싶지 않지만, 내가 '그냥 그래'라고 하면 다 데여서 오더라"며 자부심을 내비쳤다.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무빙'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이정하는 '쇼! 음악중심' MC로도 활약 중이다. 그는 "같은 연예계지만 다른 장르의 가수들을 볼 수 있어서 좋다. 많이 배운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쇼쇼쇼~'를 하며 흔들거리던 시그니처 인사가 어깨춤으로 바뀐 건 나 때문이다"라며 신하균까지 부추겨 함께 동작을 표현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잘 웃지만 예민한 편이라는 이정하는 "음식에 예민하다. 비빔면 좋아하고 진짜 잘 먹는다. 광고 찍고 싶다. 면은 다 좋아한다"고 확실한 호불호를 밝혔다.
한편, 이정하는 '무빙'에 함께 출연했던 고윤정, 김도훈과의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며 "전에 두 사람이 출연했잖냐. 윤정 누나보다는 내가 잘했고, 도훈이 보다는 아닌 것 같다. 둘의 딱 중간"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김은정 텐아시아 기자 eun@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7억원대 청담동 건물주 맞네…임윤아, 머리끈만 34만원 영앤리치 | 텐아시아
- [종합] 김학래, 연매출 100억 CEO…"스포츠카 안 타는 사람 어딨냐" 우쭐('회장님네') | 텐아시아
- 63세 최화정, 결국 사과했다…생방송 중 비키니 노출 "손 덜덜 떨려" ('미우새')[종합] | 텐아시아
- 엄정화, 연애 깜짝 발표…"남자친구 생겼어요" [TEN이슈] | 텐아시아
- [종합] '14살 연하♥' 심현섭, 80일 만에 프로포즈→결국 거절 당했다…"미안해" ('조선의 사랑꾼')
- 11세 딸에 막내 육아 떠맡기고 유튜브…서장훈, 쓴소리 터졌다('고딩엄빠5') | 텐아시아
- '부친상 치른' 양지은, "父 생전 마지막 본 내 무대" 먹먹('미스쓰리랑') | 텐아시아
- '누적상금 237억' 박인비, 18개월 딸 "골프선수 시키고 싶어..레슨비도 안 든다"('슈돌') | 텐아시아
- [종합] 신지 빠지면 뉘신지?…"김종민·빽가 둘이 뭘 하려는 생각조차 하지마"('꼰대희') | 텐아시
- [종합]토니안, 심각한 우울증 고백 "머리로 거울 깨부숴, 술+정신과 약 먹고 귀 베기도"('새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