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10일[TV 하이라이트]
기자 2024. 7. 9. 20:28
조지아 친정집에서 ‘추억 만들기’
■세계테마기행(EBS1 오후 8시40분) = ‘매력 만점 요즘 뜨는 조지아-어머니의 품으로, 트빌리시’ 편이 방영된다. 트빌리시는 조지아의 수도이자 한국으로 시집온 랄리씨의 고향이다. 그는 한국 생활로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어머니를 만나러 간다. 어머니와 함께 나선 트빌리시 근교 여행에선 므츠헤타의 스베티츠호벨리 대성당을 돌아본다. 트빌리시 텔레비전 타워에도 올라가 가족과 추억을 쌓는다.
휠체어에 올라탄 ‘탁구왕’ 엄마
■장애인식 개선 프로젝트 희망 노트(MBC 낮 12시25분) = 휠체어를 타고 살아가는 승민씨는 선천성 이분척추염으로 하반신 감각이 무디다. 어린 시절 다친 발에 골수염도 언제 재발할지 모르는 상황이다. 아픈 몸이지만 딸에게 자랑스러운 엄마가 되기 위해 탁구를 시작했다. 어느새 장애인 탁구선수로 대회에 참가하며 실력을 뽐낸다. 탁구선수의 길을 가는 승민씨의 멈출 수 없는 도전이 소개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프고 계속 커지는 켈로이드 흉터··· 구멍내고 얼리면 더 빨리 치료된다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검찰개혁 선봉’ 박은정, 혁신당 탄핵추진위 사임···왜?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3200억대 가상자산 투자리딩 사기조직 체포… 역대 최대 규모
- 머스크가 이끌 ‘정부효율부’는 무엇…정부 부처 아닌 자문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