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반반 유니폼 입고 고척돔 등장! 야구장 들썩여도 혼자 차분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고척돔에서 신선한 응원을 선사했다.
방송인 박명수가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할명수' 방송을 위해 서울 고척스카이돔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박명수의 주변에는 카메라 장비와 스태프들이 자리하고 있었으며, 이를 통해 이 장면이 방송 촬영 중에 이루어졌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그의 열정적인 응원과 방송 촬영 현장이 잘 어우러지며, 박명수의 독특한 매력이 다시 한번 빛을 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명수가 고척돔에서 신선한 응원을 선사했다.
방송인 박명수가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할명수’ 방송을 위해 서울 고척스카이돔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박명수는 ‘2024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경기를 관람하며 팬들과 함께 호흡했다.
방송 촬영이 진행된 현장에서는 박명수의 진지한 표정이 돋보였다. 그는 양손에 응원 도구를 들고 경기에 집중하며 응원하는 모습이었다. 입을 약간 벌린 채 경기를 주시하는 그의 모습에서는 경기에 대한 열정과 몰입감을 엿볼 수 있었다.
한편, 박명수의 이번 고척스카이돔 방문은 단순한 경기 관람을 넘어,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특별한 시간이 되었다. 그의 열정적인 응원과 방송 촬영 현장이 잘 어우러지며, 박명수의 독특한 매력이 다시 한번 빛을 발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케이티 둘째 임신”…송중기, 두 아이 아빠 된다[공식입장] - MK스포츠
- ‘10월 결혼’ 현아♥용준형, 부부로 인생 2막 연다(종합)[MK★이슈] - MK스포츠
- 클라라, 핑크 트레이닝룩으로 ‘AI 인형’ 미모 과시…중국 박스오피스 점령 - MK스포츠
- ‘야구장이 워터밤으로’ 치어리더 이진, 무더위 날려버린 한여름밤 댄스 파티 - MK스포츠
- 돌고 돌아 홍명보…이임생 이사 “그가 가장 적합해”(전문) [MK축구회관] - MK스포츠
- 양상문 투수코치 ‘와이스, 오늘 좋았어’ [MK포토] - MK스포츠
- 양상문 투수코치 ‘와이스, 위기 관리 능력 좋았어’ [MK포토] - MK스포츠
- ‘주먹불끈’ 와이스 ‘바로 이거야!’ [MK포토] - MK스포츠
- 와이스 ‘역전 위기 넘긴 후 주먹 불끈’ [MK포토] - MK스포츠
- 황영묵 ‘실점으로 이어진 뼈아픈 실책’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