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디지털피아노 인기모델 ‘P-125a’ 재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는 디지털 피아노 인기모델인 'P-125a'(사진) 모델을 재출시했다.
야마하는 피아노 입문자와 초보자들의 구매 부담을 덜기 위해 'P-125a'의 가격을 인하, 기간 한정판매를 실시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악기영업팀 심우영 팀장은 "피아노를 부담 없이 시작하고자 하는 입문자와 연주자를 위해 기간 한정으로 재출시하게 되었다"며, "고물가 시대에 보다 많은 사람들이 피아노 연주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유재훈 기자]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는 디지털 피아노 인기모델인 ‘P-125a’(사진) 모델을 재출시했다. 야마하는 피아노 입문자와 초보자들의 구매 부담을 덜기 위해 ‘P-125a’의 가격을 인하, 기간 한정판매를 실시한다.
‘P-125a’는 설치와 이동이 편리한 컴팩트한 사이즈와 더불어 정통 그랜드 피아노 사운드를 충실하게 재현한 사운드 품질을 제공한다. 연주의 강약 조절이 가능해 풍부한 음색을 즐길 수 있으며, 88키 피아노 건반은 저음부의 무거운 터치감과 고음부의 가벼운 터치감을 다르게 설정해 어쿠스틱 피아노의 표현력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다.
‘P-125a’는 심플한 디자인을 중심으로 전통 어쿠스틱 피아노에 걸맞은 우아함의 조화를 이뤘다. 또 ‘스마트 피아니스트’ 앱과 연동해 볼륨 및 음성, 메트로놈, 녹음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전용 스탠드 없이도 책상이나 테이블에서 연주가 가능한 테이블 EQ 기능을 탑재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악기영업팀 심우영 팀장은 “피아노를 부담 없이 시작하고자 하는 입문자와 연주자를 위해 기간 한정으로 재출시하게 되었다”며, “고물가 시대에 보다 많은 사람들이 피아노 연주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igiza7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날 쳐다봤어! 안녕” 귀여운 돌고래…사실 화내는 거라니 [지구, 뭐래?]
- [영상]‘실내흡연’ 논란, 블랙핑크 제니…“스태프에 직접 연락해 사과, 반성한다”
- “그 돈 언제 다 써요?” 110억원 건물주 ‘낯익은 얼굴’…또 일냈다 ‘대박’
- 민희진 “업무상 배임 말도 안 돼”… 9일 오후 경찰 출석 조사
- “김치 끼워넣었더니 별미!” 부자들 난리났다…직접 ‘담그기’까지 한다는 美빵집
- 김고은 '삼시세끼6' 출연?…tvN 측 "방송 통해 확인해 달라"
- 양재웅 “하니가 먼저 ‘결혼해줄래?’ 프러포즈”
- ‘연진이’ 임지연, 시슬리 모델로, 시원한 바캉스 룩
- 형 허웅 사생활 논란 속…허훈 SNS 재개 밝은 근황
- 곽튜브 감동한 남미, 1700만원에도 예약 폭발[함영훈의 멋·맛·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