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송일국, 박보검 제치고 화제성 1위..삼둥이도 상위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일국과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화제성을 싹쓸이했다.
7월 1주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조사에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게스트로 출연한 송일국이 1위를 차지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화제성을 구성하는 네 가지 부문 중 VON(Voice Of Netizen)과 SNS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TV 토요일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월 1주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조사에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게스트로 출연한 송일국이 1위를 차지했다. '유퀴즈'의 게스트가 출연자 1위에 오른 것은 변우석 출연 이후 5주 만이다. 초등학생이 된 모습으로 프로그램에 출연한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는 각각 8위, 11위, 12위에 이름을 올렸다.
2위는 전주와 동일하게 '마이 네임 이즈(My name is 가브리엘)' 박보검이 이름을 올린 가운데, 3위는 '서진이네2'의 고민시가 차지했다.
4위에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진솔한 이야기를 한 전현무가 이름을 올렸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전현무와 함께 돈독한 우정을 보여준 박나래는 7위에 올랐다.
5위와 6위는 각각 MBC '놀면 뭐하니?'의 미주와 SBS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의 김민재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9위와 10위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의 엔하이픈, '최강야구'의 이대호가 차지했다.
한편, 비드라마 화제성 1위에는 Mnet 'I-LAND2: N/a'가 이름을 올렸다. 5주 연속 화제성이 상승한 해당 프로그램은 종영주차에 자체 최고 화제성 기록을 세웠다. 해당 프로그램은 화제성을 구성하는 네 가지 부문 중 VON(Voice Of Netizen)과 SNS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그런데 최종 선정된 그룹 멤버가 아닌 탈락자 후코가 출연자 화제성 34위로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1위로 선정된 최정은은 46위를 기록했다.
2위는 tvN '서진이네2'가 차지했다. 전주 대비 화제성이 37.7%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프로그램은 TV 금요일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3위부터 5위까지는 JTBC '최강야구',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MBC '나 혼자 산다' 순이다.
6위에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 이름을 올렸다. 해당 프로그램은 TV 토요일 부문 1위를 차지했다. 7위와 8위는 각각 ENA, SBS 플러스 '나는 SOLO', KBS 2TV '개그콘서트'인 것으로 나타났다.
9위에는 SBS '신들린 연애'가 이름을 올렸다. 방송 첫 주 20위권에 머물렀던 해당 프로그램은 2주차에 12위, 그리고 3주차에는 9위까지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함수현, 박이율, 이홍조 등이 해당 프로그램의 이슈 메이커 역할을 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10위는 MBC '놀면 뭐하니?'가 차지했다.
허지형 기자 geeh20@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영 충격 근황 포착 "프랑스 바에서 여자 꼬시고" - 스타뉴스
- '섹시밤' 권은비, '워터밤 2024'서도 홀딱 젖었네 - 스타뉴스
- "살아있길 잘했어"..'61세' 서정희, 31세로 보이는 '동안 쇼크' - 스타뉴스
- 이영지 "집 나간 아버지, 기억 無..모르는 아저씨" - 스타뉴스
- 임수향,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하차 위기..'울분'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