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소금쟁이’ 이찬원 “가장 심각한 상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이 입을 다물지 못한 역대급 사연은 대체 무엇일까.
오늘 저녁 방송되는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아내의 과도한 보험 계약으로 인해 갈등을 겪는 23년 차 부부의 사연이 소개된다.
오늘 저녁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아내의 '억' 소리 나는 보험 계약 때문에 갈등이 불거진 동상이몽 부부를 위한 과유불급 보험 정리 솔루션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찬원이 입을 다물지 못한 역대급 사연은 대체 무엇일까.
오늘 저녁 방송되는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아내의 과도한 보험 계약으로 인해 갈등을 겪는 23년 차 부부의 사연이 소개된다. 총 38건의 보험 계약과 2억 2천만 원의 누적 납입금으로 가정 경제에 큰 타격을 입은 이 부부는 김경필의 조언을 받아 보험을 정리하게 된다. 새어나가는 돈을 막고 부부 금실까지 개선하는 보험 정리 솔루션은 오늘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오늘 저녁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아내의 ‘억’ 소리 나는 보험 계약 때문에 갈등이 불거진 동상이몽 부부를 위한 과유불급 보험 정리 솔루션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수의 보험을 계약한 아내로 인해 갈등을 겪는 23년 차 의뢰인 부부의 사연이 소개된다. 소비 로그 영상 속에서 박스 안을 가득 채운 보험 계약 서류들이 모습을 드러내자 조현아는 “저걸 보면 (남편 분이) 충격 받으실 것 같다”라며 걱정했고, 하하는 “아프지 않으시면 억울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문제는 지금까지 총 38건의 보험을 계약하고 누적 납입금만 2억 2천만 원이며, 현재 납입 중인 보험도 28개로 한 달에 보험으로 들어가는 돈만 150만 원이 넘어 가정 경제에도 악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점이다. 이를 지켜보던 이찬원은 “지금까지 하이엔드 소금쟁이에 나온 사연 중에서 가장 심각한 상황”이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에 김경필은 “왜 이렇게 힘들게 번 돈을 버리고 계십니까?”라며 안타까움을 표했고, “저축을 했다면 원금에 이자가 붙어서 걱정하는 모든 질병이 생겼더라도 다 극복할 수 있었을 것”이라면서 보험을 과감히 정리하기를 권유했다. 그는 꼭 필요하지 않은데 ‘혹시’하는 두려움에 가입하게 되는 과잉 보험 종류와 어떤 보험을 남기고, 어떤 보험을 정리하면 될지를 우선 순위에 따라 정리해줄 오늘 방송에 관심이 모아진다.
새어 나가는 돈도 빈틈없이 막고, 부부 금실까지 좋아지는 김경필의 일석이조 보험 정리 솔루션은 오늘(9일) 저녁 8시 55분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 공개된다.
전국민 소비능력 업그레이드 프로젝트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
과도한 보험 의존 아내 사연 이찬원 “지금까지 중 가장 심각한 상황”
김경필 ”왜 힘들게 번 돈을 버리고 계십니까?” 과유불급 보험 정리 솔루션은?
총 보험 개수만 38 건인 부부의 사연에 하하 “아프지 않으면 억울할 것 같다”
김경필 “보험 정리하세요” 부부 금실까지 좋아지는 맞춤형 보험 정리 솔루션 제시
보험 납입금 2억2천만 원 사연에 김경필 “그 돈 저축했으면 아파도 극복 가능” 따끔한 일침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