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2024 야구로 통하는 티볼캠프' 참가 가족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야구위원회(KBO)가 가족 단위 야구팬들을 위해 의미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KBO는 '제2차 2024 야구로 통하는 티볼캠프'에 참가할 가족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2차 캠프는 9월 7일부터 8일까지 부산시 기장 KBO 야구센터와 마티에 오시리아 리조트에서 1박 2일로 열릴 예정이다.
2차 캠프에서도 KBO 레전드와 함께하는 티볼 교실, 가족과 함께하는 캐치볼대회, 가족 홈런왕 선발대회, 가족 티볼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가족 단위 야구팬들을 위해 의미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KBO는 '제2차 2024 야구로 통하는 티볼캠프'에 참가할 가족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이날(9일)부터 오는 22일 오후 4시까지다.
야구로 통하는 티볼캠프는 가족이 함께하는 티볼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어린이들이 야구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키우고 가족 단위 야구팬을 확보하기 위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지난 5월 횡성 KBO 야구센터에서 1차 캠프가 개최됐다.
이번 2차 캠프는 9월 7일부터 8일까지 부산시 기장 KBO 야구센터와 마티에 오시리아 리조트에서 1박 2일로 열릴 예정이다. 1차 캠프와 마찬가지로 초등학생 1명과 보호자 1명으로 이뤄진 100가족이 참여한다.
2차 캠프에서도 KBO 레전드와 함께하는 티볼 교실, 가족과 함께하는 캐치볼대회, 가족 홈런왕 선발대회, 가족 티볼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캠프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참가자들에게는 응원 구단 유니폼과 티볼용 글러브와 티볼 공이 제공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링크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다. KBO는 사연 검토를 통해 응원 구단별 10가족을 선정해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자녀와 함께 야구를 직접 체험해보며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은 가족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KBO 소셜 미디어(SNS) 채널과 KBO 공식 홈페이지 내 게시판(NOTICE)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웅정, 넘어진 아이에 발길질"…벤치에선 "꼴값 떨지 마" 등 폭언도
- [단독] "시공사에 인센티브 10억"…공사기간 한 달 줄인 '공로'
- '46세 특급 동안' 김하늘, 펄럭이는 초미니에 안절부절…쭉 뻗은 각선미는 '예술' [엔터포커싱]
- 경찰 "채상병 사망, 선임대대장 임의지시 때문"
- 대통령실 "전당대회 개입 안해…대통령실 끌어들이지 말라"
- 검찰, '법카 의혹' 이재명 부부 소환 통보…野 "국면전환 쇼"(종합)
- 이진숙 방통위원장 후보자, 8일 청문준비단 사무실 출근
- '채 상병 사건' 수사 결과 8일 발표…野 "특검 수용하라"
- "결국 경찰도 한편"…거세지는 '채상병 특검법' 수용 압박
- 박정훈 대령 측 "경찰 수사결과, 특검 필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