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에스미캐닉스 "전세계 의료로봇 분야 선도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앤에스미캐닉스가 글로벌 의료로봇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피앤에스미캐닉스는 오늘(9일) 서울 여의도에서 기업공개(IPO) 기자간담회를 열었습니다.
이 자리에서 박광훈 피앤에스미캐닉스 대표는 "피앤에스미캐닉스는 로봇의 핵심기술이 내재화된 기업으로 코스닥 상장은 연구개발과 생산시스템 강화를 통한 성장 계기가 될 것"이라며 "축적해 온 로봇 분야의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전세계 의료로봇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앤에스미캐닉스는 오늘(9일) 서울 여의도에서 기업공개(IPO) 기자간담회를 열었습니다.
이 자리에서 박광훈 피앤에스미캐닉스 대표는 “피앤에스미캐닉스는 로봇의 핵심기술이 내재화된 기업으로 코스닥 상장은 연구개발과 생산시스템 강화를 통한 성장 계기가 될 것”이라며 “축적해 온 로봇 분야의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전세계 의료로봇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습니다.
피앤에스미캐닉스는 오는 22~23일 일반청약을 거쳐 31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입니다.
(영상취재: 강상원, 영상편집: 김태완)
심영주 (szuu0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더본코리아’ 연돈볼카츠 불씨, 본사로 번질까(종합)
- “벽 휘고 물 솟고”…광양 신축 아파트 하자 논란
- “구독 취소 좀”…월급 날릴 위기 대기업 직원, 서울역에 주저앉았다
- 제니, 실내 흡연 반성… "스태프에 직접 사과" [전문]
- '고딩엄빠5' 박민지 "남편 친구 2명과 같이 살아"…박미선 "미치겠다"
- 옥상 난간에 앉은 여학생…경찰, 극적 구조
- '연애남매' 측 "일반인 출연자 향한 악플, 민·형사상 법적 조치" [전문]
- 민희진 대표, 첫 피고발인 조사…"업무상 배임 말이 안 돼"(종합)
- 70대 운전자, 놀이터 담벼락 부수며 돌진 “급발진”
- 강형욱, 논란 후 '개훌륭' 하차…"어떤 프로그램 할지 모르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