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아름, 귀여운 우비소녀…상큼+발랄 ‘싱그러워’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자 권아름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했다.
권아름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네 어떻게 타는 건데...!"라고 남기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그는 샛노란 우비를 입은 채 비 내리는 여름날을 즐기는 모습.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제법 힘차게 발을 굴러봤지만 그네타기에 실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기자 권아름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했다.
권아름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네 어떻게 타는 건데...!”라고 남기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그는 샛노란 우비를 입은 채 비 내리는 여름날을 즐기는 모습. 코믹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호숫가를 산책하며 상큼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제법 힘차게 발을 굴러봤지만 그네타기에 실패해 웃음을 자아냈다.
팬들은 “우리 병아리” “고등학생 같다” “상큼하다”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아름은 지난해 드라마 ‘조선변호사’ ‘라스트 택시’ ‘마녀상점 리오픈’ ‘국민사형투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등 다작 활동을 펼쳤다. 그해 연말 SBS 연기대상 신인 연기상을 수상했다. 올해 3월 루크미디어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울 출발을 알렸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정남, 잘나가던 개그맨→나락 “수억 날리고 막노동, 요행NO” (하이엔드 소금쟁이)
- 이민정, 미국에서 과감한 룩…여름이었다 [DA★]
- 황정민 “술·담배 끊었다…온 장기가 제대로 움직여” (핑계고)
- 남편 친구 2명과 동거 중인 박민지 “남편은 백수” (고딩엄빠5)
- ‘56세’ 채시라, 핫팬츠로 드러낸 늘씬 각선미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엄정화, ‘차정숙’ 전 남편 김병철과 한솥밥…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 청소년母 이성은, 설마 남편 못 끊나? “소개팅 주선자와 바람 나” 충격 (고딩엄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