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영화의 광장’ 제21회 서울국제실험영화페스티벌 7월 18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실험영화와 한국의 관객들을 이어주는 연계 순환의 장,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제21회 서울국제실험영화페스티벌 'EXiS2024'이 7월 18일부터 25일까지 8일간 한국영상자료원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개최된다.
행사 관계자는 "서울국제실험영화페스티벌은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작품들을 통해 영화 예술의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하는 장이다.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많은 관객들이 실험영화의 독창성과 예술성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실험영화와 한국의 관객들을 이어주는 연계 순환의 장,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제21회 서울국제실험영화페스티벌 ‘EXiS2024’이 7월 18일부터 25일까지 8일간 한국영상자료원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개최된다.
서울국제실험영화페스티벌은 실험영화의 발전과 확산을 목표로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전 세계 실험영화 작가들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사단법인 무빙이미지포럼이 주최하고, 서울국제실험영화페스티벌 EXiS 집행위원회가 주관하며, 서울시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다양한 장르와 주제를 다룬 실험영화들이 상영되며, 감독들과의 대화, 세미나 등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를 통해 관객들은 실험영화의 다양한 매력을 체험하고, 영화 제작 과정에 대한 깊은 이해를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행사 관계자는 “서울국제실험영화페스티벌은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작품들을 통해 영화 예술의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하는 장이다.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많은 관객들이 실험영화의 독창성과 예술성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21회 서울국제실험영화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한국영상자료원과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애 80일’ 심현섭, 동거 제안+2세 언급…프로포즈 실패
- ‘핸섬파파’ 송중기, 두 아이 아빠 된다…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둘째 임신
- 한예슬, 2주만에 마침표 찍었다 “더 이상은 못하겠어...다이어트 힘들다”
- ‘폭행 혐의’ 프로야구 선수 前여자친구, 보도 나가자 “폭행까진 아닌데” 선연락 취해와 [SS
- 최강희, 의미심장글 게재 “친구 두 번 잃었다...잃기 싫은 사람 되고파”
- “국내 선임 빌드업” 전력강화위 박주호 폭탄발언, 축구협 법적 조치 움직임
- ‘성범죄’ 저지른 정준영, 반성없는 프랑스 근황 “클럽에서 여자 꼬시더라”
- 나나, 발리 태양 아래 매혹의 백리스룩
- ‘선업튀’ 정영주 “변우석♥김혜윤, 그 순간은 정말 좋아했던 것 같더라”(라디오스타)
- 제니도, 스태프도 너무 익숙한 실내흡연 모습 포착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