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출산 한달만에 ‘한줌팔뚝’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보라가 출산한 지 약 한 달 만에 날씬한 몸매로 컴백했다.
황보라 특유의 상큼함이 느껴지는 해사한 미소도 눈길을 끈다.
최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한 황보라는 임신으로 8㎏가 찌고, 한 달 만에 7㎏를 감량했다고 밝혔다.
한편 황보라는 '달리와 감자탕', '일타 스캔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등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황보라가 출산한 지 약 한 달 만에 날씬한 몸매로 컴백했다.
황보라는 7월 9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황보라는 아기자기한 프린트의 반팔 티셔츠에 짧은 처피뱅 헤어스타일로 귀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황보라 특유의 상큼함이 느껴지는 해사한 미소도 눈길을 끈다.
특히 지난 5월 23일 출산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한줌에 잡힐 듯 가녀린 팔 라인을 공개해 인상적이다.
앞서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의 둘째 아들 차현우(본명 김영훈)과 2022년 결혼, 난임을 극복하고 지난 5월 23일 득남했다. 최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한 황보라는 임신으로 8㎏가 찌고, 한 달 만에 7㎏를 감량했다고 밝혔다.
한편 황보라는 '달리와 감자탕', '일타 스캔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등에 출연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제니, 스태프 면전 실내흡연 논란 공식입장無…곱창집 불법주차 사건 재소환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박신혜, ♥최태준은 어디로? “사랑하는 아빠 오빠랑 최강야구 직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