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치키 아이씨 땡' 들으면 치킨 생각 나…광고? 연락 달라"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가 신곡을 소개하며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9일(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안신애, 스테이씨가 출연했다.
"치킨 아이씨 땡~ 치킨 광고주님들 스테이씨가 치킨 광고 기다리고 있다. 연락 달라"는 청취자 댓글을 읽고, 스테이씨는 "우리도 노래 준비하면서 '이거 치킨 먹고 땡. 아이스크림 땡 이런 느낌이네'라고 생각했다"라며 놀라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스테이씨가 신곡을 소개하며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9일(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안신애, 스테이씨가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1년 만에 컴백이고, 4년 만에 첫 정규앨범이더라"라고 언급하자, 아이사는 "우리 타이틀곡 '치키 아이씨 땡'이라는 제목이고, 얼음처럼 쿨하고 핫하고 발칙한 에티튜드를 담은 곡인데 어디서나 런웨이를 하고 싶은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김태균은 "'치키 아이씨 땡'은 무슨 뜻이냐"라며 궁금해하자, 스테이씨는 "치키는 발칙하다. 아이씨는 쿨하다. 땡은 땅의 힙한 느낌이다. 발칙하고 쿨한 그런 것. 그만큼 우리의 발칙하고 쿨하고 핫한 에티튜드를 표현한 곡이다"라고 답했다.
이에 뮤지는 "작곡가는 역시 회사 대표님이신 블랙 아이드필승 작품이고, 거의 모든 명곡은 대표님이 만들어주셨더라"라고 말하자, 스테이씨는 "근데 이번 정규 앨범에 14곡이 들어가 있다. 이번에 우리 PD님 뿐만 아니라 다른 작곡가들한테도 받아서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넣었다"라고 전했다.
"치킨 아이씨 땡~ 치킨 광고주님들 스테이씨가 치킨 광고 기다리고 있다. 연락 달라"는 청취자 댓글을 읽고, 스테이씨는 "우리도 노래 준비하면서 '이거 치킨 먹고 땡. 아이스크림 땡 이런 느낌이네'라고 생각했다"라며 놀라워했다.
뮤지는 "그래서 챌린지도 치킨을 들고 했더라. 누구 아이디어냐"라고 물었고, 스테이씨는 "마케팅팀 언니가 연락했다. 안 그래도 생각하고 있어서 '너무 좋다'라고 해서 다음 날 치킨을 주문해서 챌린지를 했다"라며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에 김태균은 "이제 (치킨) 광고 들어오냐"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스테이씨는 "연락 달라"라며 기대감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김태균은 "세은이 중간에 고양이 소리 할 줄 알았는데 음방에서 라이브로 고양이 소리 내는 거 듣고 싶다"라는 청취자 댓글을 읽자, 세은은 "내 파트에 있는데 한번 들려드리겠다"라며 고양이 소리를 냈고 웃음을 안겼다.
뮤지는 "이거를 500번 녹음했냐"라며 놀라워하자, 세은은 "PD님이 '네가 꼭 했으면 좋겠다' 하셔서 고양이 소리를 도전해 봤는데, '다음날 연습해 와라'라고 해서 했는데도 500번 녹음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김태균은 "정말 정성이 가득 들어간 앨범이다"라며 놀랐다.
iMBC 유정민 | 화면캡쳐 보이는라디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신애 "'홀드 미 나우', 싸이가 제목 바꿔줘…김신영도 '아나까나' 될뻔했다고" (컬투쇼)
- '11kg 감량' 신봉선 "아이유 닮았다고? 이러면 나만 혼나" (컬투쇼)
- 간미연 “뮤지컬 ‘6시 퇴근’ 공연 끝나면 집에 기어간다” (컬투쇼)
- '싱가포르 상위 1% 부자' 데이비드용 "피프티 피프티 투자, K-콘텐츠 관심多" (컬투쇼)
- 복권 추첨 주관 방송 MBC, 새 단장…'연금복권' 김태균 합류→손태진 '황금손' 출연
- 이승협 "'선업튀' 변우석, 먼저 연락해 홍보 도와줘…배울게 많은 친구" (컬투쇼)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