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을 경악케 한 '역대급 사연' 뭐길래?('소금쟁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이 입을 다물지 못한 역대급 사연은 대체 무엇일까.
오늘 저녁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아내의 '억' 소리나는 보험 계약 때문에 갈등이 불거진 동상이몽 부부를 위한 과유불급 보험 정리 솔루션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수의 보험을 계약한 아내로 인해 갈등을 겪는 23년 차 의뢰인 부부의 사연이 소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찬원이 입을 다물지 못한 역대급 사연은 대체 무엇일까.
오늘 저녁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아내의 ‘억’ 소리나는 보험 계약 때문에 갈등이 불거진 동상이몽 부부를 위한 과유불급 보험 정리 솔루션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수의 보험을 계약한 아내로 인해 갈등을 겪는 23년 차 의뢰인 부부의 사연이 소개된다.
소비 로그 영상 속에서 박스 안을 가득 채운 보험 계약 서류들이 모습을 드러내자 조현아는 “저걸 보면 (남편 분이) 충격 받으실 것 같다”라면서 걱정했고 하하는 “아프지 않으시면 억울할 것 같다”라고 했다.
문제는 지금까지 총 38건의 보험을 계약하고 누적 납입금만 2억 2천만 원에 현재 납입 중인 보험도 28개로 한 달에 보험으로 들어가는 돈만 150만 원이 넘어 가정 경제에도 악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것. 영상을 보던 이찬원은 “지금까지 하이엔드 소금쟁이에 나온 사연 중에서 가장 심각한 상황”이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에 김경필은 ”왜 이렇게 힘들게 번 돈을 버리고 계십니까?”라며 안타까워했고 “저축을 했다면 원금에 이자가 붙어서 걱정하는 모든 질병이 생겼더라도 다 극복할 수 있었을 것”이라면서 보험을 과감히 정리하기를 권유했다는데.
꼭 필요하지 않은데 ‘혹시’하는 두려움에 가입하게 되는 과잉 보험 종류와 어떤 보험을 남기고, 어떤 보험을 정리하면 될지 복잡하고 고민되는 보험을 우선 순위에 따라 정리해줄 오늘 방송에 관심이 모아진다.
새어 나가는 돈도 빈틈없이 막고, 부부 금실까지 좋아지는 김경필의 일석이조 보험 정리 솔루션은 오늘(9일) 저녁 8시 55분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 공개된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찬원 "잘생긴 동생과 얼굴 비교 상처…내 눈은 흐리멍텅"(한끗차이)
- 코인으로 전 재산 날린 류정남, 10개월간 5천만원 벌었다('소금쟁이')
- 김재중, ‘20살 차이’ 친누나에 연애 고민 토로 “날 이해해 줄 사람 있을까?” (편스토랑)
- 김재중 누나, 이찬원 팬이었네…동생은 질투심 大폭발('편스토랑')
- 이찬원 "'무명시절' 당시 무시+괄시 많이 받았다"(한끗차이)
- "임영웅 데려온다며"…이찬원, 녹화 중 전화 연결까지(한끗차이)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